뜻밖의 소소한 정보

컴포즈커피 천안성성초점 / 성성동 카페추천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컴포즈커피 천안성성초점 / 성성동 카페추천

뜻소정 2023. 6. 15. 13:10
반응형
컴포즈커피 천안성성초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6로 49 101호

컴포즈커피 천안성성초점 방문

얼마전 무더운 날 점심시간에 시원한 음료와 간단한 간식이 땡겼는데

마침 눈앞에 보이는건 컴포즈 커피 ! 예전부터 한번 가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문을 일찍닫아서 가볼 기회가 없었지만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평일 낮이었나 아마 그래서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도 밖에서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들은 많았던 것 같네요.

저는 와플도 먹고싶어서 테이크아웃을 하지 않고 매장에서 먹고 나가려고 했어요

 

 

딸기스무디와 와플의 조합

제가 좋아하는 딸기스무디를 주문하고 와플도 하나  주문했어요.

사실 별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음식을 받고나니 엄청 양이 많다는걸 깨달았어요 ㅋㅋㅋ

진짜 엄청나게 큰 컵에 꽉꽉 채워서 주는데.... 가격이 4천원대... 완전 혜자아닌가요

 

 

와플도 갓 구워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하나먹으면 딱 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음엔 시럽을 조금 더 뿌려달라고 해볼까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