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노랑통닭 성성호수점] 내돈내산 칼칼한 청양치킨 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노랑통닭 성성호수점] 내돈내산 칼칼한 청양치킨 후기

뜻소정 2023. 6. 13. 00:32
반응형
노랑통닭 성성호수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5로 95 B동 지1층 B111호, B119호
연락처 : 0507-1343-3780
주차 : 해당건물 주차장

 

[노랑통닭 성성호수점] 내돈내산 칼칼한 청양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 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성성동에 노랑통닭을 방문해 봤어요 ㅎㅎㅎ

노랑통닭은 거의 6개월에 1번 시켜먹어볼까 말까한 브랜드이긴 한데

개인적으로 다른 브랜드보다는 많이 안시켜 먹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이날은 칼칼한 청양치킨이라는 메뉴가 끌려서

한번 먹어보자 ! 싶어서 배달로 주문을 하고 픽업하러 갔었습니다 ㅎㅎㅎ

 

 

네비를 찍고 가게에 갔는데 사실 주차가 좀 헷갈렸어요

그래도 어떻게 가게가 있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다시 가게를 찾아서 떠났는데...

이정표가 없어서 한참 찾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운좋게(?) 발길 닿는대로 갔는데

노랑통닭 성성점이 딱 있길래 한방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신기한게 가마솥에 튀긴건 알겠는데

이렇게 종이로 된 박스에 다 담아주더라구요

뭔가 바삭바삭한 느낌이 더 나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고,

뭔가 옛날통닭느낌도 나고

신박했습니다.

 

 

짜잔~ 이게 바로 노랑통닭 : 칼칼한 청양치킨인데요,

그냥 후라이드 치킨에 청양고추 소스를 주는 듯 했어요

그래서 그냥 치킨만 먹어봤는데도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딱딱한 부위가 많아서

사실 먹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

 

그리고 소스도 그다지 막 맵거나 뭔가 특별히

찐득~한 느낌이 나지 않는 소스라서...

기대했던 것 만큼 좋은 소스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