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램브란트 광교점] 내돈내산 양갈비 오마카세 / 시그니처 코스 디너후기 및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램브란트 광교점] 내돈내산 양갈비 오마카세 / 시그니처 코스 디너후기 및 주차

뜻소정 2023. 6. 14. 14:38
반응형
램브란트 광교점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광교앨리웨이 어라운드라이프 관 2층
연락처 : 0507-1396-8324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15~17시 브레이크타임

 

[램브란트 광교점 위치]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입니다 !

최근에 램브란트라는 양갈비 오마카세집을 다녀왔는데요 ㅎㅎㅎ 이걸 먹으러 광교까지 다녀왔어요 !

저는 양고기로 오마카세를 한다는 걸 들어본적도 본 적도 없었는데, 

미식가 친구덕분에 다녀올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ㅎ 저녁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광교 앨리웨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곳의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주차는 무료였던 것 같아요 (램브란트에서 식사후에 주차등록을 했습니다.)

평일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자리는 많더라구요 ㅎㅎㅎ

 

 

앨리웨이는 광교호수 앞에 위치한 곳인데,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사실 이곳에도 처음으로 간 것이었는데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고 나들이 나오기 딱 좋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ㅋㅋㅋ

저도 집 근처에 이런게 있다면 정말 자주오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이제, 가게 안으로 한번 들어가 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많은 테이블이 비어있긴 했는데, 중간에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던 곳은 사람들이 모두 차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예약했던 자리로 안내받고 앉았습니다. 

직원분은 아주 친절했고 매장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봤습니다. 사실 저희는 이날 저녁 시그니처 코스로 예약을 했지만, 한번 훑어보긴 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Noir이라는 양갈비 화로구이 +20,000원까지 추가를 했습니다.

결국 최종 가격은 119,000원 + 20,000원을 해서 139,000원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당연히, 1인당 가격입니다 !

 

 

모든 코스요리가 나오기 전, 음료가 먼저 나왔고 샘플 양고기 소개 받았어요.

직원분이 샘플 양고기를 가지고 오셔서 직접 하나하나 부위를 소개해 주셨고, 이 고기로 요리를 하는 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손님들에게 보여주기위한 샘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장먼저 나온음식은 양설샐러드와 램샌드가 나왔네요

모두 한입에 먹을 수도 있었지만 조금씩 나눠서 음미해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램샌드가 맛있었습니다 !

 

 

다음, 숄더라이스와 프렌치랙 입니다.

양어깨살로 만든 숄더라이스는 독특했고,

프렌치랙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진짜 양고기의 느낌도 많이 났고,

냄새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음 메뉴는 Sirloin 이라는 건데 뭔가 제육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Cabbage 음식은 양배추와 양가슴갈비살로 만든 음식이었습니다.

된장이 친숙해서 좋았던 음식이었어요.

 

 

다음 Noir 2만원이나 추가한 건데요, 참숯에 구운 화로구이가 나옵니다.

조금 오랫동안 구우니까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나오긴 했고 화로가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모양은 너무 이뻤어요 ㅎㅎㅎ 하지만 1인당 2만원이나 하는 가격이 적당할지는 의문이었습니다.

 

 

다음 쌀국수가 마지막으로 식사메뉴로 나옵니다.

고수를 추가하고 싶으면 추가도 해준답니다.

맛은 시중에 파는 쌀국수 맛과 비슷했어요.

 

 

디저트가 또 나왔더라구요

이 디저트는 호불호가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타르트와 망고의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