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울산 울주군 온양읍 장인갈비, 갈비맛집 내돈내산 찐 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울산 울주군 온양읍 장인갈비, 갈비맛집 내돈내산 찐 후기

뜻소정 2023. 10. 12. 11:16
반응형

울산 장인갈비

주소 : 울산 울주군 온양읍 망양강변길 98 1층 / 망양리 777-1
영업시간 : 04:00~22:00 /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2-237-0808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 입니다 :)

최근에 울산 온양읍에 위치한 장인갈비를 다녀왔어요

갈비는 한번씩 먹는데, 양념갈비를 특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생갈비 보다는 양념갈비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울산에 장인갈비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어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울산장인갈비
울산 장인갈비 사이드

 

일단 울산 온양 장인갈비 방문하니 서비스가 좋았어요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반찬도 정말 다양하게 먼저 나왔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드시고 계셨고

저희는 안쪽에서 먹었습니다.

 

울산장인갈비
울산 장인갈비 파절임

 

특히 파재래기를 정말 많이 주더라구요

파절임인데, 울산 장인갈비 파절임은 맛있기도 하고 양도 많아서

많이 먹었는데 리필을 한번도 안할 정도라서 귀찮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울산장인갈비
울산 장인갈비 갈비

 

울산 온양 장인갈비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총 8인분을 먹었습니다.

1인분에 10,000원정도로 기억하는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아마도 뼈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싶긴했어요

그래서 8인분이나 먹었습니다 ㅋㅋㅋ

 

울산장인갈비
울산 장인갈비

 

울산 장인갈비의 트레이드 양념갈비입니다.

그냥 일반갈비를 주문하면 아마 이게 나올거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군데서 양념갈비를 먹어봤지만 여기가 정말 맛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뼈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울산장인갈비
울산장인갈비 된장찌개
울산장인갈비
울산장인갈비 냉면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냉면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사이드 음식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이 괜찮았습니다.

 


전체평을 하자면 갈비는 정말 맛있고

자주와서 먹고싶은 울산 온양 장인갈비였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긴하네요 ^^

많이 먹지 않는 3명이서 9만원정도 넘게 나와서요 !

 

이상, 내돈내산 울산 장인갈비 후기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