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성성동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 레몬케이크와 뷰가 다했다 !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성성동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 레몬케이크와 뷰가 다했다 !

뜻소정 2023. 6. 17. 08:16
반응형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 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에 방문해봤어요

레몬케이크가 땡겨서 갔는데 항상 갈 때마다 느끼지만 뷰가 너무 좋아요 :)

 

 

전면 통창으로 앞쪽에 호수가 보이는 뷰이고

낮에 방문했는데 밤에가서 야경보는게 더 이쁜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건...

 

 

바로 이 음식들 입니다 ㅋㅋㅋㅋ

레몬케이크는 처음 시도해봤는데 딱 제가 생각한 그맛이었고,

나머지 음료는 항상 갈 때마다 돌아가면서 마시는 그런 음료들입니다

사실 커피를 잘 안먹는데도 스타벅스에 가는 이유는 이런 블렌딩 음료 때문이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