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충남공주 메밀정원] 내돈내산 막국수와 메밀전병 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충남공주 메밀정원] 내돈내산 막국수와 메밀전병 후기

뜻소정 2023. 5. 5. 00:58
반응형
충남공주 메밀정원
내돈내산 막국수와 메밀전병 후기
주소 : 충남 공주시 반포면 금벽로 1384 메밀정원
연락처 : 041-858-7736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 : 가게 앞 주차가능

충남 공주 메밀정원

 

최근에, 충남 공주에 위치한 메밀정원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막국수 한 그릇 제대로 하고 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네요. 요즘 막국수가 이렇게 땡기는걸 보니 꽤 덥긴 덥나봐요 ㅋㅋㅋ 원래 막국수나 그런 국수류를 잘 먹지 않는 스타일인데, 날씨가 덥다보니 냉면처럼 시원한 국물의 국수가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냉면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막국수를 더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충남 공주쪽에서 막국수를 찾아봤는데 두 군데가 뜨더라구요. 저는 이날은 그 중에서 '메밀정원'이라는 가게를 픽해서 한 번 다녀와봤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 인테리어는 보통이었어요 딱히 인테리어를 많이 하진 않았지만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상태는 모두 깨끗하고 식탁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의자도 편했구요. 조금은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그래도 꽤 있었어요. 막국수집이 두 군데가 유명한 것 같았는데 옆집은 엄청 붐비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로 온 것 도 있는데 주차도 편했고 상태가 생각보다 더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밀정원 메뉴 / 막국수, 비빔막국수, 메밀전병

 

총 3가지의 음식을 주문했어요. 원래 이렇게까지 많이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ㅋㅋㅋ 2명이서 이만큼이나 먹었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처음에 물막국수를 먹고 엄청 시원해서 기분이 상쾌해졌고, 비빔국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막국수들의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되긴 했어요 ㅋㅋㅋ 조금 남겼거나 아마 다 먹었던걸로 기억납니다 그래도 ㅎㅎㅎ 야채나 계란등등 재료를 아끼지 않는 부분이 또 마음에 들었고 마지막으로 메밀전병 !

메밀전병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조금 매운 김치 등으로 소가 채워져 있었지만 찰떡 궁합이었어요. 이 메밀전병은 8,000원 밖에 하지 않았는데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막국수는 10,000원 안팎으로 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깔끔하게 한 끼 먹고 나왔던 공주에 위치한 메밀정원 이었습니다. 플러스 알파로 직원분들의 친절도가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욱 맛있게 먹고 나왔던 것 같아요 ! 아무리 맛집을 가도 서비스나 대우가 좋지 않으면 사실 기분이 그렇게 좋지 않거든요... 저는 아무래도 음식도 중요하지만 사장님의 마인드도 중요하다고 보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