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용평리조트 대관령복권방 1등당첨 판매점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용평리조트 대관령복권방 1등당첨 판매점

뜻소정 2024. 2. 19. 23:16
반응형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용평리조트 대관령복권방 1등당첨 판매점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강원도 평창로또 판매점

안녕하세요, 나비효과입니다.

용평리조트에 놀러갔다가 잠깐 하나로마트를 들렀는데 바로 옆에 복권판매점이 있더라구요? 마침 토요일 저녁이기도하고~ 한번 로또를 사보자 ! 해서 친구들과 다같이 가서 하나씩 사왔던 곳 입니다. 그런데 1등도 나온 적 있네요? 1092회에 나왔으면 비교적 최근인데... 정말 부럽습니다 ㅋㅋㅋ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대관령복권방은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 스피또도 같이 있구요 ! 기운이 좋아서 제 생각에는 조만간 또  1등이 나올 것 같습니다 ㅎㅎ 주차도 그 앞에 자리가 많아서 편한것 같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강원도 평창군 로또명당

평창 로또 판매점 (대관령복권방)

제가 방문했을 때는 거의 로또 마감하기 직전인 저녁 8시 10분전이라 조용했는데, 곧 1등이 자주 생겨 명당이 된다면 사람들이 토요일에도 북적북적하겠죠? ㅎㅎㅎ 한번씩 용평리조트 놀러가면 이곳 로또판매점에 가서 하나씩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