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후기] 침구도 서비스도 가격도 좋았던 숙박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후기] 침구도 서비스도 가격도 좋았던 숙박 + 주차

뜻소정 2022. 5. 19. 08:53
반응형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숙박리뷰

 

서울여행가서 가로수길에서 놀고싶어 주변호텔을 검색하다,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호텔을 찾게 되었어요 !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정문입구

 

저희는 금요일에 숙박을하게 되었는데, 숙박어플을 통해서 조금은 저렴하게 예약했고

숙박대전 쿠폰으로 3만원 추가할인까지 받아서 5만원대에 예약했어요 (평일금요일기준)

 

주차는 호텔건물에 주차타워가 있어요 (뒷편으로 가야합니다)

SUV차량인데도 주차가능했지만, 1일숙박 24시간기준 15,000원 결제가 필요합니다 !

 

로비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세상화려한 인테리어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호텔 로비

체크인을하고, 방으로 향합니다 !

저희는 사실 조금 일찍와서 체크인이 불가해서 짐을 프런트에 맡겼었어요

 

엘리베이터 앞 인상적인 모형ㅋㅋ

그리고 입실 ! 저희는 운좋게도 가장 꼭대기 층 -1층아래 호실에 배정받았어요

하지만 중요한건, 뷰가 없어서 상관없다는 점 입니다 ^^ (저희 반대편 호실은 뷰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침대는 킹사이즈였는데 한 4명 누워도 될 것 같던데...

 

아참, 참고로 예약당시 [슬립몬스터 X 할리우드더블] 이라고 되어 있었네요

상당히 큰 킹사이즈? 침대
층수가 상관없는 가림막 뷰

 

그리고 아래는 제가 은근히 마음에 들었던 사이드 소파에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인데 몸을 구겨넣어서 자리 잘잡으면 상당히 편함 ㅋㅋ

 

작고... 귀여운 소파

 

그리고 욕실 컨디션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어메니티도 있을건 다 있었어요 !

하지만 샤워 후 바닥의 물기는 조심 !!

 

깔끔했던 화장실/샤워실
옷걸이와 귀중품보관함 등등

 

그리고 저희에게 가장 중요했던 가로수길과의 거리

걸어서 약 10~15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날은 날씨가 좋아서 다니기 좋았네요 !

 

혹시 덥거나 걷기 힘드시면 곳곳에 있는 따릉이나, 지쿠터 등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가깝진 않지만 애매하게 적당한 거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가로수길에서 먹고놀았던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후기] 깔끔하고 무난했던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계란죽/국수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후기 늦은 오후까지 점심을 못먹어서 가로수길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샤브샤브집에 갔어요 (아참, 주차는 호텔에 하고와서 뚜벅이로 갔었습니다 !) 그곳이 스구식탁 이었습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