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강릉 여행일기 #1] 강릉월화거리 방문과 강릉중화짬뽕빵, 중앙성남전통시장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강릉 여행일기 #1] 강릉월화거리 방문과 강릉중화짬뽕빵, 중앙성남전통시장

뜻소정 2022. 8. 10. 11:02
반응형

[강릉 여행일기 #1]

내돈내산 강릉월화거리 파헤치기

강릉월화거리 방문과 강릉중화짬뽕빵, 중앙성남전통시장

강릉월화거리

 

지난번 방문한 강릉에서

미처 포스팅하지 못한 여행일기를 마무리 하려고 해요 ㅎㅎ

 

첫번째 강릉일기는 '강릉월화거리' 입니다

 

생각지 못한 이 곳에서 엄청나게 많은 맛집과

재미난 것들이 많았는데 아마도 글이 길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제대로 파헤쳐 보도록 하죠 ㅎㅎㅎ

 

공영주차장

 

일단 주차부터 시작하면,

남대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게 꿀입니다 ㅋㅋㅋ

 

여기서 그냥 건너면 바로 강릉월화거리임

(강릉월화거리 안에도 주차장이 있긴 있어요)

 

남대천

 

다리밑으로 건너오시면 되요 ㅎㅎ

이날은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네요 

 

 

 

강릉월화거리

 

길건너서 강릉월화거리에 들어서면,

가운데 큰 길이 있고

벤치가 쫙~ 있어요

 

그 앞에 이렇게 월화거리를 알려주는 팻말이 있는데,

뭔가 잘 꾸며놓았네요 ㅎㅎ

 

중화짬뽕빵

 

강릉 중화짬뽕빵 !

일단, 강릉월화거리 오자마자

여기에 줄부터 서더라구요 ㅋㅋㅋ

뭔일인가 했는데

유명한 짬뽕빵을 파는데 일단 줄서서

기다리고 봄 ㅋㅋㅋ

 

강릉 중화짬뽕빵

 

말그대로 빵 안에 짬뽕재료를

넣어서 만든 빵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처음엔 상상이 안갔음...

 

강릉 중화짬뽕빵

 

에라 모르겠고 그냥 다 사자해서

다 산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집에와서 먹어보니

진짜 하나하나 맛이 다 독특한데

다 맛있었어요

 

강릉 중화짬뽕빵

 

매운 빵도 있었지만

속이 꽉 차고 재료도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줄서서 먹는 이유를 바로 알았습니다 ㅋㅋㅋ

 

전통시장

 

그리고 나서 들어간 곳이

중앙성남전통시장 ㅎㅎㅎ

 

바로 옆에 있으니

강릉월화거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바로 보인답니다

 

 

전통시장

 

사람도 많고

으마으마 합니다 ㅋㅋㅋ

 

넓기도 넓은 것 같고 (다 못봄 ㅋㅋㅋ)

 

맛집이 너무 너무 많더라구요

게다가 사람도 많고 ㅋㅋㅋㅋㅋ

 

진짜 먹고싶은 것 천국이었습니다

 

다음 강릉일기#2에서는,

이 곳에서 구매한 오징어순대와 선물가게를 소개할게요 ^^

강릉일기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