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군산 베스트웨스턴호텔] 내돈내산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군산 베스트웨스턴호텔] 내돈내산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 주차

뜻소정 2022. 8. 5. 01:02
반응형

[군산 베스트웨스턴호텔]

내돈내산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군산 베스트웨스턴

 

군산여행의 숙소~!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로 왔어요

 

3시정도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었어요 ㅎㅎㅎ

 

주차는,

호텔앞에도 있고 지하주차장도 있어요

근처에 큰 공터도 많으니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듯해요 ㅎㅎㅎ

 

군산 베스트웨스턴

 

 체크인을 빨리해서 그런지

13층이 최고층인데 12층에 배정받았네요 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깔끔하게 처리하고 체크인 했습니다 

 

호텔 첫 인상도 너무 깔끔하고

단정했네요 ㅋㅋ

 

군산 베스트웨스턴

 

 

 

소음이 있으면 귀마개도 제공한다고는 하는데

저는 소음은 못들었고

너무 잘 잤었어요 ㅋㅋㅋㅋ

피곤하긴 했음ㅋㅋ

 

조식도 제공되고, 피트니스장 등등

여러가지 서비스도 많이 제공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딱히 이곳저곳 둘러보며 다니진 않았어요 ㅠㅠ

 

스탠다드 더블룸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깔끔했어요

룸컨디션 좋았고 침대도

나쁘지 않았네요

 

성수기 휴가철에 몇일 남기지 않고

급하게 야놀자에서 예약한 호텔인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좋았어요 ㅎㅎ

 

베스트 웨스턴 군산호텔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있구요

냉장고/커피포트 등 모두 잘 구비되어 있네요

 

샤워실, 화장실과 침대쪽은 구분되어있고

불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요

 

베스트웨스턴 뷰

 

뷰는 딱히...ㅋㅋㅋ

하지만 뚫려있어서 다행이긴 했어요

뭐 사실 기대를 안한부분이라

커튼치고 잠만 잤던걸로 만족 ㅎㅎ

 

군산베스트웨스턴 화장실

 

그리고, 꽤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샤워실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간단한 샴푸/린스/바디워시도 제공되었어요

 

군산베스트 웨스턴

 

3성급호텔인데도

나름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성수기 여름 휴가철에

자리가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ㅠㅠ

 

참고로, 호텔 바로 앞에 이마트24시간 편의점이 있는데

이것도 너무 짱입니다 ㅋㅋㅋ

 

편의점가서 맥주한잔 딱 먹고

깔끔하게 하루 숙박하고 왔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