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이마트트레이더스 설명절에 저렴하게 구매하기

by 뜻소정 2024. 2. 8.
반응형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이마트트레이더스 설명절에 저렴하게 구매하기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안녕하세요, 나비효과입니다.

저는 술을 잘 즐기진 않지만, 조니워커만큼은 가끔 즐기는데요 당연히 온더락으로 그리고 탄산까지 희석해서 마시긴 해요. 술은 잘 몰라도 이런 위스키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정도는 한 가지 알고있는데요 ! 저만의 스킬까진 아니겠지만 혹시나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겸사겸사 적어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위스키(조니워커) 저렴하게 사는 법 / 할인받는 법

 

위스키 특히 조니워커는 저는 항상 명절에 삽니다 ! 추석이나 설날 전에 대형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을 다녀보면 위스키할인을 많이 하는데요, 가끔보면 정말 면세점에서 사는것과 비슷하거나 혹은 구성품 사은품이 더 많이 들어있어서 더 저렴하게 느껴지는 시기도 있었던 것 같아요. 위스키 같은 종류는 그 이외에 평소에 구매하면 정말 훨~씬 비싸답니다. 너무 억울해요... 오래 둬도 되니까 그냥 사서 쟁여두는게 답인 듯 합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그래서, 이번 명절에는 뭘 샀니?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조니워크 블랙라벨을 사려고 갔다가... (블루라벨은 넘사)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새로운걸 찾았어요 ! 블랙라벨 셰리라고 해서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맛은 모르겠고... 너무 디자인이 이쁘고 색깔이 이뻐서 어쩔 수 없이(?) 조니워크 블랙라벨 셰리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48,980원(용량 700)이었습니다. 다만, 명절에 구매했으므로 !! 사은품 증정됩니다. 컵과 컵 받침대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 진짜 좋아 보여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조니워커 블랙라벨 셰리

 

가죽으로 된 컵받침대가 저는 훨씬 더 마음에 듭니다. 솔직히 아직도 고민이네요. 한병 더 사서 나중에 어디 선물이라도 할 때 써먹을까?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내가 다 마셔버릴까 싶기도 하네요 !

 

[함께보면 좋은 글]

 

 

[트레이더스 명절선물] 천안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설날 명절선물세트 찾아보기

트레이더스 명절선물 천안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설날 명절선물세트 찾아보기 명절선물세트 찾으러 간 이마트트레이더스 천안아산 안녕하세요 나비효과입니다 ! 이마트트레이더스 월초에 한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