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케아 스탠드 행거소개 EKRAR 에크라르

by 뜻소정 2024. 9. 19.
반응형

이케아 옷걸이 행거

이케아 행거 알아보기

에크라르 행거

 

집에서 외출후 걸어둘만한 행거가 하나쯤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밖에서 입고왔던 겉옷 같은 것들은 매일 빨기가 힘들고 에어드레서를 활용하면 그래도 깨끗하게 유지가 잘 되는데 매번 에어드레서를 사용할 수도 없고 또 작은 가방 혹은 모자등을 보관할 곳도 마땅치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행거를 하나 알아보고있었어요

 

그러던 중 가장 만만하고 깔끔했던게 이케아 옷걸이 행거종류였고 찾아보니 철제도 있고 목재도 있고...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모양도 직사각형 모양도 있고 다양했지만 제가 고른건 이케아 에크라르 행거라는 것 이었습니다.

 

에크라르 행거

 

사실 이케아에서 행거를 직접 사오긴했는데 조립이 너무 쉬워서 사진이 없네요 ㅎㅎ 개별적으로 나뉘어진 철제 봉들 이지만, 이렇게 중간에 드라이버로 조아서 체결만하면 자립하고 세워지는 정말 쉬운 난이도의 가구입니다. 가격은 3만원 중반대였던거로 기억합니다.

 

에크라르 행거

 

아래쪽에도 걸 수 있는 곳이 3군데나 있어서 모자 혹은 작은 가방을 걸어두기도 좋았어요 이렇게 작은 소품들도 행거에 다같이 걸어두면 너무 복잡하거나 외투를 챙길 때 계속 떨어지는데 아래쪽에 따로 또 있으니 더 편리했습니다.

 

 

전체적인 제품의 높이는 169cm이고 폭은 63cm정도였습니다. 무게는 약 12kg정도되네요

그리고 이케아 에크라르 행거는 기본적으로 철제 행거지만 파우더코팅이 되어있고 연결부는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습니다. 받침이나 후크 등은 플라스틱이구요, 더러워 졌을 땐 순한 세제에 적힌 천으로 닦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자국이남을 수 있으니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으면 끝 !

 

높이도 꽤나 높아서 코트를 걸기에도 좋고, 플라스틱 다리 아래쪽 받침이 있어서 바닥에 흠집걱정도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또한 아래쪽 후크는 낮은편이라 아이들이 걸기에도 좋습니다.

 

디자이나 Inma Bermudez가 개발한 제품이며 제품번호는 405.668.93 이네요

 

색상이 흰색, 노란색도 있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흰색이 가장 무난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