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충남 예산 신례원 막국수 수육 족발] 내돈내산/여기가 족발맛집이구나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충남 예산 신례원 막국수 수육 족발] 내돈내산/여기가 족발맛집이구나 + 주차

뜻소정 2022. 7. 5. 22:52
반응형

충남 예산 신례원 막국수 수육 족발

여기가 족발맛집이구나 !

신례원 막국수

 

덕숭산을 등산하고

산 정상에서 군것질을 좀 했더니

배가 별로 안고파서

 

하산하고 집으로 향하다가

급 배가 고파서 ㅋㅋㅋㅋ

예산으로 들어갔어요

 

딱 그 타이밍에 발견한 곳이

'신례원 막국수' 집이에요

 

신례원 막국수

 

주차는, 가게앞에

도로변 주차장이 쭉~~있고

자리도 꽤 많아서 금방 주차했어요 ㅎㅎ

 

신례원 막국수

 

의자가 있는 자리는 아니고

좌식이라서

신발은 벗고 입장해요

 

신례원 막국수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막국수도 막국수지만...

왕족발이 있네요? ㅎㅎㅎ

 

H님의 정보에 의하면

하루에 한정수량을 정해서 파는

족발이라고 하던데

 

일단 주문부터 하고 봤죠 ㅎㅎ

막국수1 + 왕족발1 (중)

 

신례원 막국수

 

시원한 물한잔과

사이다 한잔 때리고~

 

신례원

 

짜잔~ 족발 등장이오~

정말 부드럽고

또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안나고

겉절이랑 같이먹고

마늘이랑 같이먹으니

금상첨화~! 최고였습니다 족발 ㅎㅎ

 

신례원

 

맛있었던 족발은

한번 더~

 

신례원 막국수

 

그리고 막국수 !

시원~하고

달달하고

새콤하고

 

너무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족발이랑도 같이 싸먹었어요 ㅎㅎ

 

막국수

 

시원하게 잘 먹고온

신례원 막국수 족발 후기였어요

 

다음엔 수육을 도전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