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CGV 천안시청점 후기] 의외로 넓고 맘에 들었던 영화관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CGV 천안시청점 후기] 의외로 넓고 맘에 들었던 영화관 + 주차

뜻소정 2022. 7. 3. 19:58
반응형

CGV 천안시청점 후기

의외로 넓고 맘에 들었던 영화관 + 주차

CGV 천안시청

 

1. 주차

CGV천안시청으로 검색하셔서

도착하는 건물 지하에

CGV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입구에 CGV라고 적혀있으니

많이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자리는 금요일 저녁이었는데도

꽤 많아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아참, 그리고 매표소 앞에서

주차등록 꼭 하세요 (3시간 !)

 

CGV 천안시청
CGV 천안시청

 

2. 편의시설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표를 받고나서

이리저리 다녔어요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오락실

구석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에서 영화시간 기다리는 동안

여러가지 게임을 많이 했어요ㅋㅋㅋ

 

저 총쏘는 게임은

여태까지 한 것 중에 가장 많이 클리어했음!!

 

CGV 천안시청

 

지폐교환기도 많이 있으니

걱정없이 펑펑 쓰셔도 될듯...

하하하

 

CGV 천안시청
CGV 천안시청

 

3. 영화관 입장

매표소 근처에서 기다리다가

오락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시간이 다되서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안쪽에 진짜 공간이 있더라구요

흑...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에 들어와서 기다릴걸 !!!

 

엄~~청 크고 자리도 많아요

대박이에요

 

롯데시네마랑...살짝 비교되는...ㅋㅋ

 

거기는 자리가 없어서 서있었는데...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후기] 작지만 깔끔하고 컴팩트한 영화관 + 주차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후기 작지만 깔끔하고 컴팩트한 영화관 1. 주차 롯데시네마 영화관 쿠폰이 생겨서 처음으로 방문해 봤어요 ! 주차는 정석프라자IV건물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그 옆 건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CGV 천안시청

 

그리고 이런 뽑기ㅋㅋㅋ

아가들한테 잘못걸리면

위험할듯 ㅋㅋ

 

뒤쪽에 인형뽑기도 있음...

휴대폰 충전기도 !

 

CGV 천안시청

 

거기다가 자리도 좋아요

의자가 되게 좋아보이는게 많았어요 ㅋㅋ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의자들이 있어서

(사람이 없다면)

맘껏 골라서 앉을 수도 있을듯 ㅎㅎ

 

CGV 천안시청

 

그리고 안쪽에도 빨대와 휴지,

쓰레기통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그냥 일찍와서 안으로 들어와서

오래 기다려도 좋을듯...

 

CGV 천안시청

 

위 사진은 위쪽에서 내려다본

중앙 홀이에요 ㅎㅎ

 

매표소 쪽에서 서성이지 마시고,

안으로 들어와서

여기서 쉬세요 !!

 

CGV 천안시청

 

4. (진짜) 영화관 입장

사실 아까 위쪽 3번이

영화관 입장인줄 알았는데...

 

들어와서 홀을 구경하다가

이제야 진짜 입장하게 되었네요

 

CGV 천안시청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

직원께 확인하고

들어갑니다 ㅎㅎ

 

CGV 천안시청

 

7번관으로 향해서 고고

아참, 이제야 말하네요

이날 저는 '탑건'을 보러 갔어요 ㅋㅋ

 

CGV 천안시청

 

베이비시트

당연히 많이 있네요 ㅎㅎ

 

CGV 천안시청

 

쭉 뻗은 깔끔한 복도를

지나서 끝까지 걸어갑니다 ㅎㅎ

 

CGV 천안시청

 

특별한 경험을 시작해보러

들어갈게요~ ㅋㅋ

 

CGV 천안시청

 

팝콘을 정말정말

먹고싶었지만

꾹 참고 제로콜라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CGV 천안시청

 

마지막으로,

영화 시작 전, 스크린과

좌석을 한번 찍어봤어요

 

아, 탑건은 진짜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ㅋ

대박임 !!!

 

4D로 또 보고싶을 정도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