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동궁찜닭 두정성정점 후기] 내돈내산/맛있게 한끼해결, 황금찜닭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동궁찜닭 두정성정점 후기] 내돈내산/맛있게 한끼해결, 황금찜닭

뜻소정 2022. 7. 3. 19:27
반응형

[동궁찜닭 두정성정점 후기]

맛있게 한끼해결, 황금찜닭

영업시간 : 11:00~20:55

 

동궁찜닭

 

오랜만에 쉬는

평일휴일 오전부터

신나게 운동하고 (등산ㅋㅋ)

 

내려와서 뭘 먹을지

또 한참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정한 이날의 메뉴

찜닭

 

동궁찜닭

 

같이 등산한 친구의

추천으로

'동궁찜닭 두정성정점'을 방문했는데,

 

다행히

가게 안에서도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동궁찜닭 메뉴

 

같이 간 친구도 

매장에서 먹는건

처음이랬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황금찜닭 순살

순한맛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혹시나 반마리했다가

부족할까봐 ㅋㅋ

(근데 남았음...)

+공기밥도 2개

 

동궁찜닭

 

방문포장은 2,000원 할인/

토핑과 사리도 여러가지

추가가능/

맵기조절가능 등

 

여러가지 옵션이 있었어요

 

동궁찜닭

 

그리고, 황금찜닭~!

양이 꽤 많았고

만두 / 떡 / 당면

사리도 기본적으로 많았어요

 

그래서 두명이서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좀 남았네요 흑흑...

 

국물소스도 진짜 맛있고

닭도 부드럽고

당면과 같이 먹으면

진짜 달달하면서 약간 매콤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플러스

사이다 서비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