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광덕산 풍경사진] 날씨 좋은 날 등산한 광덕산/등산코스/주차_블랙야크 100대명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천안 광덕산 풍경사진] 날씨 좋은 날 등산한 광덕산/등산코스/주차_블랙야크 100대명산

뜻소정 2022. 7. 1. 22:48
반응형

[천안 광덕산 풍경사진] 

날씨 좋은 날 등산한 광덕산

[ 핵심내용 ]

  • 해발 : 699.3m
  • 등산일시 : 금요일 오전 9시~
  • 코스 : 광덕산 공영주차장~광덕사~정상~원점 / 최단코스
  • 소요시간 : 총 2시간 (10분 정상에서 휴식 / 평소보다 조금빠른 속도로)
  • 주차 : 광덕산 공영주차장
  • 참고사항 : 블랙야크 100대명산

광덕산 정상

 

예전에 한번 갔던 적 있는

광덕산을 금요일 평일에

한번 더 도전하게 되었어요

 

주차는 물론,

광덕산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

(공사중이었지만 주차는 가능)

 

코스는 광덕산 공영주차장에서 출발~

광덕사를거쳐 정상을 가는 코스였어요

 

 

[천안 광덕산 등산후기] 669m 시원하게 하체를 단련하고 싶다면 + 멋진뷰, 주차 / 블랙야크 100대명

천안 광덕산 등산후기 해발 669m / 천안아산 원탑 / 뷰맛집 주차장 - 광덕사 - 정상길 - 정상 - 같은방향 하산 #블랙야크 100대명산-1 ◎ 등하산 시간 총 2.5~3시간 ◎ 걸음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는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이날 산행은

이전에 광덕산 글을 

포스팅 했기 때문에

 

그냥 운동목적으로 갔던거라

사진을 거의 안찍었어요

 

그런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아까워서

글로 남기고,

블로그에 남겨두려고 해요ㅎㅎ

 

광덕산 정상

 

해발 700m에 0.7m모자란

699.3m이지만,

계단지옥과

여러가지 역경(?)을 뚫고

 

1시간만에 등산

& 50분만에 하산 했네요

 

이전에 등산했을 때 보다

조금 더 나아진 것 같아요

(하지만 하체는 ㅎㄷㄷ)

 

광덕산 정상

 

등산코스관련한

포스팅은 이전에 모두

했기 때문에

 

오늘은 풍경사진을 남겨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광덕산 정상

 

전날 비가오고

날씨가 안좋았었는데

 

딱 등산하는 날

맑고 + 폭염이라

 

등산할 때는 힘들었지만

정상에서 뷰는

정말 깨끗깨끗하고

맑았어요 !!

 

광덕산 정상

 

그리고 예전에는

못했던

블랙야크 100대명산인증도

GPS/사진인증까지

모두 하고

 

뿌듯하게

다녀온 산행이었어요 ^^

 


[광덕산 공영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