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후기] 두툼한 삼겹살, 숙성 숯불구이전문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후기] 두툼한 삼겹살, 숙성 숯불구이전문 + 주차

뜻소정 2022. 6. 22. 12:55
반응형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후기]

숙성 숯불구이전문

두툼한 삼겹살과 넓은 주차장

영업시간 : 11:30~23:30 / 일요일휴무

 

고기굽는정원

 

정말 오랜만에 천안 두정동을 갔어요

두정동의 먹자골목 핫플레이스

그 중심에 있는 고깃집을 찾았고

 

삼겹살을 먹으러 "두정동 고기굽는정원"을 갔어요

 

예~전에 회식하러 한번 온적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는 잘 기억나지않고 ㅋㅋㅋ

새로운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ㅋㅋㅋ

 

고기굽는정원

 

일단, 이곳의 장점 중 1번이 주차에요

그 복잡한 두정동 먹자골목사이에

엄청 큰 주차장을 자체보유하고 있으니

대박이죠?! ㅋㅋㅋ

 

 

솔직히 주차걱정없이

갈 수만 있는 곳이면 일단

좋은 인상 ㅋㅋㅋ

 

이날도 금요일 5~6시 사이였던 것 같은데

자리가 꽤 많았어요 ㅋㅋ

 

고기굽는정원 메뉴판
고기굽는정원 메뉴판

 

그리고 메뉴판이에요 !

저희는 3명이서 통삼겹살 4인분을 주문(64,000원)했어요

+ 냉면과 된장찌개도 먹었답니다 ㅋㅋ

 

맥주한잔 하지못한게

좀 아쉽네요~

 

고기굽는정원 숯불

 

이런 숯불을 가져다 주시네요

화력은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고기는 숯불...

 

고기굽는정원 반찬

 

그리고 여러가지 및반찬

같이 나옵니다.

저 오른쪽 끝에 걸렸는데

묵국이 아주 시원하고

새콤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고기굽는정원

 

그리고 통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초벌을 해서 나오므로

조금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해요

 

초벌을 했다하더라도

저희가 다시 구워야하더라구요

보니까 두께가 어마어마해서...

 

두께가 두꺼운 만큼

가위로 자르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충분히 익히고

열심히 잘랐는데

 

4인분을 자르니까

손목이 너무 아팠....

 

고기굽는정원 삼겹살

 

그래도 정말 맛있게 보이죠?

바싹익혀서도 먹고

부드럽게도 먹고

 

고기굽는정원 삼겹살

 

특히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풍미가 더욱~!

 

고기굽는정원 냉면

 

그리고 물냉면이에요

생각보다 간이 쎄진 않아서

무난무난 하더라구요

 

고기굽는정원 된장찌개

 

그리고 또 무난한 된장찌개 !

밥과 남은 삼겹살과 같이

마무리 했어요

 

역시 마무리는 된장찌개

 

 


물론, 내돈내먹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