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 후기] 돈까스 정석/왕돈까스 맛집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 후기] 돈까스 정석/왕돈까스 맛집 + 주차

뜻소정 2022. 6. 21. 22:42
반응형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 후기]

돈까스 정석/왕돈까스 맛집

영업시간 : 11:00~20:30 / 월요일 휴무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

 

청양 칠갑산을 신나게 다녀와서

딱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나중에 칠갑산 포스팅 후에 아래 링크예정...)

 

사실 점심먹으려고 빨리 등산한 것도 있었지만...

 

저의 최애음식 중 하나가 돈까스인데,

요즘 빡세게 운동한 날(?)만 겨우 먹는

소중한 음식이 되었네요 ㅋㅋㅋ

 

돈까스클럽

 

저는 정해놓고 가는 몇몇의 돈까스집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 곳,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이에요 ㅋㅋㅋ

 

여기서 여러가지 많이 먹어봤는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2가지 메뉴중 하나를 소개할까해요

 

참고로, 이전에 파스타관련 메뉴를 먹긴 했는데,

돈까스집에서는 돈까스가 답인 것 같아요 ^^;;

 

오랜만에 가니까 여름메뉴도 추가되었네요

 

돈까스클럽

 

입구에 영업시간이 적혀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홀이 엄청커요

정말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크기 

 

주차는 가게 바로앞 아주 큰 공터가~

주차걱정 전혀 노노~~

 

이날 저는 혼자가서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었기 때문에 따로 홀을

찍을 시간은 없었네요 ㅠㅠ

 

다음에 매장방문 하게되면

다시한번 제대로 올려야겠어요 ㅋㅋㅋ

 

돈까스클럽 메뉴
돈까스클럽 메뉴

 

입구 들어가기 직전에,

메뉴판이 이렇게 크게 있어요

그리고 메뉴별 사진도 다 있어서

엄청 친절하다고 생각해요 !

 

아참, 피자도 먹어본 적 있는데

피자는 나름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에 매장방문하면,

메뉴판도 제대로 찍어야지...

 

돈까스클럽

 

그리고 가게에 들어가서

제가 전화로 먼저 주문했던

메뉴를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여러가지 자랑할만한 팻말들이 있네요 

 

돈까스클럽 아이스크림

 

아, 그리고 입구에 또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파는데 1,000원 밖에 안하네요

 

휴~ 얼른 여기서 왕돈까스 1개 다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고싶다 진짜로~

(현실은 운동중인 1인)

 

아참, 메뉴를 안적은 것 같은데

저는 매콤 스위트 고구마 돈까스 (11,500원) 를 주문했어요

 

돈까스클럽

 

제가 고구마돈까스를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고구마 무스와 매운소스 이렇게 줘요...

 

고구마 무스를 주는건

사실 좀 아쉬운 부분인데,

제가 나중에 또 다른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집을 포스팅 할 때

또 다른 고구마 돈까스를 소개할게요

 

그리고 포장주문을 해서

모든 재료가 따로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이부분은 아주 좋았어요 

 

돈까스클럽

 

돈까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집에와서 먹었는데도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왕돈까스도 진짜 먹고 싶었는데

조만간 달려가서 먹을 예정....

(왕돈까스가 진리에요 사실은ㅋㅋ)

 


물론, 내돈내먹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