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효자 카페 다이브인 후기] 치즈케잌 필수코스, 카페맛집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포항 효자 카페 다이브인 후기] 치즈케잌 필수코스, 카페맛집 + 주차

뜻소정 2022. 6. 15. 21:30
반응형

포항 효자 카페 다이브인 후기

치즈케잌 필수코스 (핵존맛)

영업시간 : 09:00~21:00 / 월요일 휴무

 

포항 효자 다이브인

 

포항 효자 다이브인 카페를 갔어요

사실, 해 떠있을때 갔다가

해지고 나와서 ㅋㅋㅋ

 

들어갈 때 입구 사진은 아래에...

참, 주차는 저 가게  근처로만 가보시면 아실텐데

주차할 공간이 가게 앞 대로변에 쭉~~있습니다 ! (무료)

 

포항 효자 다이브인 입구

 

입구 들어서면,

왼쪽에 마치 드라이브 스루 하듯

옆문으로 테이크 아웃 주문도 가능해요

 

주방 내부공간이 탁 틔여 있어서

너무 잘 보이네요

사장님의 자신감이 느껴졌어요 ㅋㅋ

 

포항 효자 다이브인

 

입구왼쪽편에

테이크아웃 주문하고

잠시 앉을 수 있는

혹은 그냥 야외테라스처럼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더라구요

 

포항 효자 다이브인 야외테라스 느낌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면

몇 개의 테이블이 있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우드 느낌이여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딱 미니멀리즘 스러웠어요

 

포항 효자 다이브인 실내

 

안으로 들어와서

주방을 바라보는데

더욱 탁 틔여있더라구요

 

바깥도 보이고 시원시원~

 

포항 효자 다이브인 실내에서 주방 바라본 모습

 

구경좀 하다가...

주문을 했어요 ㅋㅋㅋ

 

평일 저녁정도 였는데,

자리는 많았어요 ㅎㅎㅎ

 

원두는 메일 업데이트해서

적어서 포스트잇 붙여주시는 듯 !

 

포항 효자 다이브인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생자몽주스,

그리고 치즈케잌을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 기다리는 동안

또 가게 구경도하고,

화장실도 잠시 다녀오고...ㅋㅋ

 

원두를 따로 파시는 것 같더라구요

 

포항 효자 다이브인

 

역시나, 화장실도

엄청~ 깨끗했습니다 ㅋㅋ

 

포항 다이브인 화장실


기다리는 동안 제빵(?)을 하시길래

구경을 했는데

 

치즈케잌 주문은 1일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당일에 몇개를 사가려면

수량이 부족할 듯...

(오래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포항 다이브인 치즈케잌

 

잠시후 주문한 음료와

치즈케잌이 등장 !

 

포항 다이브인 음료와 치즈케잌

 

저는 생자몽 주스를 마셨는데,

생자몽 알갱이도 있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치즈케잌 !!

딱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

진짜 다이어트 때문에 참다가 

한입 먹었는데 폭주할뻔 ㄷㄷ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다가

치즈 향이 딱 풍기고....

앉은자리에서 케이크 1판 다 먹을 수 있음

 

그리고 케이크 그릇도 도자기처럼

되게 이쁘더라구요

(직접만드신건가...?)

 

포항 다이브인 치즈케잌

같이간 H님이 너무 맛있어서

동생 사다준다고 (변명거리인듯)

하나 더 사서 포장해서 갔어요

 

포장하니 또 이렇게 성있게

포장해 주시네요 ㅎㅎ

 

포항 다이브인 치즈케잌 포장

 

기분좋게 잘 있다 온

포항 효자 다이브인 이었어요

 

다이브인(DIVE-IN)은

어디론가 다이빙 한다는

의미인 것 같은데

 

뭔가 포항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도

효자와 어울리는

그런 카페맛집 이었습니다 ! ㅎㅎ

 

 


물론, 내돈내먹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