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쌍사 우고집 후기] 감성화로 소고기(안심추천) 맛집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포항 쌍사 우고집 후기] 감성화로 소고기(안심추천) 맛집 + 주차

뜻소정 2022. 6. 14. 22:31
반응형

포항 북구 쌍사(쌍용사거리) 우고집 후기

감성화로 소고기 추천 맛집 + 주차

매주 화요일 휴무 / 17:00~00:30

 

포항 쌍사 우고집

 

기분좋았던 주말,

소고기를 얻어먹는날(♥) 이었어요

 

요즘 핫한 포항 쌍사에 위치한

포항 쌍사 우고집을 갔어요

 

주차는 쌍사 길가에 주차를 해도되지만,

주말에는 자리가 금방차기 때문에

저희는 '상도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밥먹고 출차했는데 주차비 1,200원?

조금 더 나왔던 것 같네요

깔끔하게 여기 주차하고

조금만 걸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포항 우고집 주차위치

 

저는 얻어먹는 자리라 몰랐는데,

주말에 미리 예약을 꼭 해야한다고 해요 !!

 

'우고집' 이름에 맞춰

소와 와인의 인테리어

괜찮았어요

핫플느낌 ㅋㅋㅋ

 

포항 우고집 인테리어

 

기본으로 양파와 및반찬이 있는데,

아쉽게도 미리 세팅되어 있던

양파에 머리카락이 있었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교환 요청을 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그냥 생 양파에서

소스가 뿌려진 양파로 바뀌어 다시 나왔어요

(읭...? 뭔일인진 모르겠음ㅋㅋㅋ)

 

포항 우고집 기본셋팅

어쨋든... 주문을 했고

저희는 3명이서 우고집 스페셜 대 

+ 안심(1인분) 나중에 추가까지 했었어요 ㅎㅎ

(12만원 선)

 

뒤에 말씀드릴거지만 안심이 진짜 핵.존.맛.

 

포항 우고집 메뉴판

 

물병도 되게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약간 소주느낌 ㅋㅋ

 

 

포항 우고집

 

그리고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옵니다 ㅎㅎ

뭐 구워먹는거라 금방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감성화로(숯불)가 등장하고,

소고기님도 등장...ㄷㄷ

 

 

포항 우고집 감성화로 등장

 

여기 아래 보시면,

구워먹을 수 있는 대파와

버섯, 마늘 등등이 따로 나오고

 

아래 빨간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세트로 시키면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어떤 부위인지 알려주는

나무막대기가 있어요

 

이런건 처음 봤네요 ㅎㅎ 

아주 신박하고 좋았어요

(칭찬 칭찬)

 

포항 우고집 소고기님

 

그리고 이제 하나씩 시식...

고기 먹는 순서도

알려주시더라구요 !!

 

포항 우고집
포항 우고집

 

하나씩 순서대로 맛보는데,

저희는 (저 포함 다른분들 모두의 의견)

'안심'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포항 우고집

 

사실 사진에 올리는

고기들은 어떤 부위라고

자신있게 말할 자신이 없기에

그냥 사진 투척하고 도망...

 

 

포항 우고집

 

사이드 메뉴까지

모두 클리어하고

정말 배부르게 나왔습니다...ㅎㅎ

 


물론, 내돈내먹 이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