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과일선물 후기] - 보드레 포항점 / 과일바구니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포항 과일선물 후기] - 보드레 포항점 / 과일바구니

뜻소정 2022. 6. 1. 10:48
반응형

보드레 포항점 과일선물 후기

첫인사, 상견례 등에 적당한 과일선물추천

보드레 포항점 과일선물

1. 거사를 치를 때는 과일선물이 제격

최근 여러가지 거사(?)를 치렀는데,

매번 그 때마다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때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있어보이고 뿌듯한 선물이 바로 과일 바구니선물 이었어요 !

 

반응도 너무 좋았고,

선물을 주고 받는 입장에서 부담도 없었어요

 

2. 포항 과일가게 탐색

여러가지 과일가게를 탐색했는데,

그 중 이쁜 포장지에 이쁘게 과일을 담고 

여러가지 구성으로 알록달록하게 포장한 보드레 포항점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

 

처음, 이곳에서 선물을 했는데

받으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셔서

최근에는 계속 이곳을 애용하고 있네요 ^^

 

전화로 예약을 하고, 주말 오전에 수령해서 바로 선물을 해드렸어요

가격은 아래 구성으로 8~9만원 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로 내부가 잘 보여요

 

3. 구성 및 후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정말 여러가지 다양한 과일이 많고,

색깔의 조화도 좋아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생화도 듬성듬성 꽂혀 있어서

진짜 '선물' 다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생화가 꽂혀있는 과일바구니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를 벗기면,

알록달록 많은 과일이 있고,

보시다시피, 망고, 여러종류의 포도, 참외, 메론, 키위, 망고스틴 등등...

알지도 못하는 과일도 많아서 정말 신기했어요

 

군침이 도는 과일들...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할 예정이라,

글을 남겨놓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남겨놓아요 :)

다른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글이 되면 좋겠네요 !

 

마지막 보드레 마크 짤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