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노블리온호텔 후기] 깔끔하고 합리적인 포항호텔 + 조식,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포항 노블리온호텔 후기] 깔끔하고 합리적인 포항호텔 + 조식, 주차

뜻소정 2022. 5. 26. 14:42
반응형

포항 대잠동(시외버스터미널) 노블리온호텔 후기

포항에서 숙박할 때 자주 이용하는

노블리온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 알게 된 호텔인데

벌써 3번째 이용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사진을 많이 남겨서 후기를 제대로 써볼까 합니다 !

포항 노블리온호텔 전경

 

사실, 국내여행을 정말 많이 다녔고

각 지방에서 정말 다양한 호텔/모텔/숙소를 경험한 사람으로써,

숙박시설을 고를 때 조금은 까다로운 편인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

 

그럼에도 2~3번 이용할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습니다 ㅋㅋ

 

가격은 어플사용여부 등

변동이 있는데 주말기준

10~14만원정도 입니다 !

 

일단, 주차가 편해요(★★)

주차장이 넉넉해서 매번 주말에 갔는데도 

운이좋았는데 항상 주차자리가 있었구요,

주말 밤 늦게 갔을 때도 자리가 있었어요

+ 전기차 충전자리도 있습니다 !

 

아참, 만약 호텔앞 주차자리가 꽉 찼으면,

프런트에 말해서 아래 사진 빨간부분 표지판 치우고 주차해도 됩니다 !

 

노블리온 호텔 주차장 / EV 충전소

 

그리고 로비에 들어서면,

널찍한 홀이 보이구요 나중에 소개할 조식도 여기서 식사하게 됩니다 !

그리고 체크인을 하시면 되구요

(체크인 카운터도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는데, 직원분 사진이 찍혀서 올리진 못했네요)

 

널찍하고 깔끔한 홀

 

그리고 엘리베이터 옆에는 회의실 /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등이 있어요

총 7층까지 있고 저희는 이번에 5층을 배정받았네요

체크아웃하실 때는 엘리베이터안의 통안에 키반납하고 가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 안내

 

 

그리고, 이어지는 복도도 여전히 깔끔하구요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된 느낌이에요

사이드 토크인데, 왼쪽밑 복도사진 개인적으로 잘 찍은듯 ㅋㅋㅋㅋㅋ

 

깔끔한 복도와 디자인

 

이번 여행은, 갑작스럽게 잡은거라 

스탠다드룸이 만실이라 저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방을 선택하게 됐어요 !

역시나, 룸컨디션도 좋았습니다 ㅎㅎ

화장실도 깨끗했고, 욕조도 있었고, 비데도 있었습니다 !

 

깔끔했던 룸컨디션 및 화장실/샤워실

 

개인적으로, 슬리퍼도 편했고, 공기청정기 까지 있더군요 ^^

 

나름 편했던 슬리퍼와 공청기, 에어컨

그리고, 킹사이즈 침대 !

엄청나게 컸습니다 ㅋㅋㅋ 3명도 가능해 보였어요

그리고 사이즈 소파도 탄탄하고 좋았습니다

 

킹사이즈 침대 / 포근했던 사이드 소파

 

그리고 추가적인 어메니티와 생수는 3병이나 있더라구요 ㅋㅋ

더운 날씨였는데 아주 시원했습니다 ㅋㅋ

 

부족함 없었던 어메니티와 생수

아참, 잊을 뻔 했네요

제가 예약한 방에서 바라봤던 뷰도 첨부할게요

'뷰'는 아니고 그냥 창밖정도 ^^

 

창밖 풍경ㅋㅋㅋ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

9시 정도에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조식은, 카운터에서 체크인 할 때 먹는다고 말씀만 드려놓으면

아침에 내려와서 그냥 먹으면 되요

 

체크인 했던 1층 홀의 한쪽편이구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거나 했던적은 없었습니다 ㅋㅋ

항상 널널했던걸로 기억해요

 

조식 식사자리 / 커피머신

 

이곳의 명물(?)이죠 전복죽을 줍니다 ㅋㅋ

매번 올 때마다 한그릇 싹 비우고 가는 것 같네요

다이어트 끝나면 아침부터 저 라면 하나 해치울거에요...

 

 

간단한 토스트빵과 쨈, 컵라면(!), 쥬스, 그리고 전복죽!!!

 

사진이 되게 많은 후기였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호텔후기

글도 많고 사진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데(?)

못올린 아쉬운 사진들 몰아서 던지고 갑니다...ㅋㅋ

 

잘 찍어서 버리기 아까웠던 사진들인데 어째 다 흔들리고 수평이 하나도 안맞네 ㅋㅋ

 

물론, 내돈내잠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