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후기] 깔끔하고 무난했던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계란죽/국수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후기] 깔끔하고 무난했던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계란죽/국수

뜻소정 2022. 5. 21. 08:22
반응형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후기

 

늦은 오후까지 점심을 못먹어서

가로수길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샤브샤브집에 갔어요

(아참, 주차는 호텔에 하고와서 뚜벅이로 갔었습니다 !)

 

그곳이 스구식탁 이었습니다...!

 

식사는 오후에 했지만

사진은, 야경이 더 이뻐서 야경사진으로...ㅋㅋ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깔끔하고 일식집(?)같은 레이아웃이 마음에 들었어요

1인 화로로 1인 샤브샤브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원하는 곳에 앉아서...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1을 선택했어요 ! 13,900원

그리고 지체없이 곧바로 나오는 야채와 고기

 

맛은 일반적인 샤브샤브 맛이었어요 !

딱히 특별하진 않지만 내가 예상한 딱 그 샤브샤브맛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지긴 하니까 기호에 맞춰서 조절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소스도 많이 있으니 맵기조절도 가능하구요

영롱한 채소와 소고기

 

음식이 제 앞에 오자마자 때려넣고 끓였습니다 ㅋㅋ

그 와중에 하트모양 당근 무엇?

 

귀여운 하트당근

사이드로는 저는 계란죽,

같이간 H님은 국수를 했어요 !

 

계란죽은 직원분이 직접 조리해 주십니다ㅋㅋ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반도 못먹었어요...

사진이 안이쁜관계로 작게

 

그리고, 후식으로 노란빨대가 꽂혀진 요구르트까지 줘요ㅋㅋ

덕분에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했네요

 

귀여운 요구르트

내돈내먹 후기였어요~!

 


 

가로수길에서 묵었던 숙소관련 리뷰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후기] 침구도 서비스도 가격도 좋았던 숙박 + 주차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숙박리뷰 서울여행가서 가로수길에서 놀고싶어 주변호텔을 검색하다,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호텔을 찾게 되었어요 ! 저희는 금요일에 숙박을하게 되었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