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문화시민 카페후기] 괜찮은 커피 그리고 괜찮은 디저트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문화시민 카페후기] 괜찮은 커피 그리고 괜찮은 디저트

뜻소정 2022. 8. 30. 23:03
반응형

[천안 문화시민 카페후기]

괜찮은 커피 그리고 괜찮은 디저트

문화시민

 

문화시민이라는 카페를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디저트 오마카세로 유명한 것 같던데,

천안 불당동에 이런 카페가 있는지 몰랐네요

 

문화시민

 

매일 12시에서 20시까지 오픈하는

아주 성실한 가게인데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ㅋㅋㅋ

 

문화시민

 

일단 첫번째 타르트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주말이었지만 오픈에 맞춰서 가니까

타르트도 많이 있었고

정말로 하나씩 다 사먹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요

 

문화시민

 

그리고 마들렌, 휘낭시에...

정말로 보통빵이 아니에요

 

커피와 한잔하면 환상적인

최고의 디저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문화시민

 

역시나 구움과자는 포장도 되네요

이쁜 포장지에 포장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발 선물로 많이 받아서

원없이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문화시민

 

이왕 온거, 자리까지 잡아서 홀에서

먹어보도록 했습니다.

 

커피와 / 들기름커피 / 그리고 여러종류의 타르트와

마들렌 등등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문화시민

블루베리타르트

 

너무 달지도 않지만

너무너무 맛있었던 타르트와

 

겉바속촉이 확실한 마들렌

휘낭시에...

아주 부드러워서 녹아없어지는 디저트

최고였습니다 ㅋㅋㅋ

 

저 운동끝나고... 돈모아서...

털러갈거에요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