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신부동 리얼야구존 후기] 친구들과 스크린야구 한판 / 운동액티비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천안 신부동 리얼야구존 후기] 친구들과 스크린야구 한판 / 운동액티비티

뜻소정 2022. 8. 16. 01:31
반응형

[천안 신부동 리얼야구존 후기]

친구들과 스크린야구 한판

 

 

리얼야구존

 

정~말로 오랜만에

스크린 야구를 하러 갔네요

 

얼마전에 볼링을 한 후로

액티비티를 좀 하고 싶었는데

맨날 비오고 그래서 답답했는데 잘 됐죠 ㅎㅎ

 

 

리얼야구존

 

위치는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리얼야구존 신부점' 이었어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다곤 하는데,

저희는 뚜벅이로 가서 주차는 따로 안했어요 ㅎㅎ

 

리얼 야구존

 

입구에 들어서면

야구를 하고싶게 만드는 포스터들이 붙어 있었어요 ㅎㅎ

평일이라 손님은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리얼야구존

 

이곳에서는 유니폼이나 보호대 이런것을

모두 제공하고 있구요,

푸드코트가 따로 있는데 생각보다

과자나 라면같은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한참 골랐네요 ㅎㅎㅎ

 

음료수도 종류별로 많이 있었고,

혹시나 대기할 때 지루하시면 당구도 한판 치셔도 됩니다 ㅋㅋㅋ

 

리얼야구존

 

그리고, 룸을 배정받아 들어갔는데요,

배달음식도 되나 보더라구요 ㅎㅎ

 

벽면에 붙은 이용안내와 안전유의사항을 잘 읽어보고,

처음에는 직원분께서 상태를 세팅해 주시니

거기에 맞춰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흰 이날 3명이라 1대1대1로 게임을 했어요 ㅋㅋㅋ

그렇게도 가능하더라구요

 

 

 

사거리식당

 

점수가 혹시 안나거나, 너무 나거나 이런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직원분께 말씀해 주시면

난이도를 조정해주시거나 하시니,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난이도를 계속 올리니 확실히

공이 어렵게 오더라구요 ㅋㅋㅋ

 

리얼야구존

 

타석에 들어선 친구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철망뒤에서 구경하구요

 

철망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으니

타석에 들어선 사람만 조심하면 좋을 것 같네요

 

리얼야구존

 

아참, 그리고 파울 인식이 이상하거나

공이 너무 많이 나와있으면

이걸로 밀어 넣으면 되요 !

 

마지막으로 실제 야구공이 날아오는

영상을 한번 첨부해 볼게요 ㅎㅎㅎ

 

리얼야구존

 

마지막으로

게임은 14대 10대 10으로 끝났고

 

씁쓸한(?) 마음으로 나왔습니다 ㅋㅋㅋ

 

다음번엔 좀더 집중해서

타율을 올려야겠네요 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