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강원도 평창 여행일기] 여름에 가본 용평리조트에서 루지를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강원도 평창 여행일기] 여름에 가본 용평리조트에서 루지를 + 주차

뜻소정 2022. 8. 12. 01:43
반응형

[강원도 평창 여행일기]

여름에 가본 용평리조트에서 루지를 + 주차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는 제가 여태 살면서

겨울에만 주구장창 다녔던거 같네요

보드를 타러 겨울에는 꼭 갔었는데

 

올 여름, 뜻밖의 기회로

여름 용평리조트를 가게 되었어요 ㅎㅎㅎ

 

용평리조트

 

다름이 아닌, 루지를 타기 위해서였죠 ㅋㅋㅋ

여름의 용평리조트는 완전 딴세상 이었어요

 

루지, 놀이기구, 마운틴코스터 등등... 정말 많은 놀거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용평리조트

 

일단 주차는, 그냥 겨울 용평리조트처럼

리조트 주차장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용평리조트가 큰데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으니

너무 멀리대고 한참 걷는 일 없도록,

어디에 루지가 있는지 잘 보고 근처에 주차하길 !

 

마운틴코스터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땡볕에 줄을서서 기다리더라는...ㄷㄷ

 

용평리조트

 

여름의 용평리조트는 잔디가...ㅋㅋ

겨울이면 다 눈으로 뒤덮일 공간인데

다시봐도 신기했어요 ㅋㅋㅋ

 

무대같은것도 있어서

여기서 야간에는 행사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용평리조트

 

저희는 루지를 타러 갔기에

줄을 기다리지 않고 루지를 탔어요 (루지는 노웨이팅 ㅋㅋㅋ)

 

또 신기하게도 여름의 리프트를 타게 되었네요

항상 축축하던 리프트가 이렇게 말라있는건 또 처음봄 ㅋㅋㅋ

 

용평루지

 

아쉽게도 루지를 타러가서 위에서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

 

리프트에 내리자마자 갑자기

루지에 앉더니 교육을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더니 갑자기 출발 ~~!

출발하면 휴대폰도 꺼내면 안되요 ㅠㅠ

위험하거든요 ㅠㅠ

 

 

용평루지

 

하지만 조작법은 정말 쉬워요

핸들이야 그냥 운전처럼 꺾으면 좌우조향되고

잡고있는 손잡이를 당기거나 앞으로 밀거나 하면

브레이크가 잡혔다가 나갔다가 해요 ㅋㅋㅋ

 

하지만 속력을 빨리내면 위험할 수 있으니

천천히 재밌게 타기를 추천해요 ㅋㅋ

 

아참, 마지막으로

강원도 주민들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확인후에 챙길 수 있는 혜택은 챙기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