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강릉 여행일기 #2] 강릉월화거리 명성오징어순대1호점, 월화선물가게, 강릉네컷, 월화역 선물가게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강릉 여행일기 #2] 강릉월화거리 명성오징어순대1호점, 월화선물가게, 강릉네컷, 월화역 선물가게

뜻소정 2022. 8. 11. 01:25
반응형

[강릉 여행일기 #2]

내돈내산 강릉월화거리 명성오징어순대1호점,

월화선물가게, 강릉네컷, 월화역 선물가게

 

강릉여행

강릉여행 #1에 이어서 #2를 적어봅니다 ㅎㅎ

이번에는 명성오징어순대와 선물가게, 강릉네컷 등등을

적어보려고 해요

 

되짚어보니 진짜 여러군데

많이 쏘다니긴 했네요 ㅋㅋㅋㅋ

 

 

 

[강릉 여행일기 #1] 강릉월화거리 방문과 강릉중화짬뽕빵, 중앙성남전통시장

[강릉 여행일기 #1] 내돈내산 강릉월화거리 파헤치기 강릉월화거리 방문과 강릉중화짬뽕빵, 중앙성남전통시장 지난번 방문한 강릉에서 미처 포스팅하지 못한 여행일기를 마무리 하려고 해요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전통시장

 

강릉 월화거리에서 전통시장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수많은 가게들이 있는데요,

 

진짜 맛집도 많고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그 중 오징어 순대를 픽했습니당

 

명성오징어순대

 

명성 오징어순대 1호점 !

 

속초에서 비슷한 순대를 먹어본 적은 있지만,

지나가는 길에 정말 맛있게 보여서

그리고 강릉친구가 꼭 먹어야 한다고 추천해서

한번 사먹어 보게 되었어요 ㅎㅎ

 

명성 오징어순대

 

오징어 순대를 구매했는데,

닭강정도 맛보고 싶었지만

 

이미 이전에 짬뽕빵 등... 사둔게 많아서

참았어요 흑흑 ㅠㅠ

 

오징어 순대

 

짜잔~ 집에와서 개봉했지만

글 쓰는김에 한번에 적어요 ㅋㅋㅋ

 

포장도 잘 되어 있었고,

집에가져와서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같이 주는 간장소스에 찍어 먹는데

일단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순대'는 절대아니에요

음식에 가까운 오징어 순대에요

 

월화선물가게

 

월화선물가게

그다음 방문한 곳이에요

전통시장에서 다시 중앙거리로 나와서

길가에 보면 딱 보여요 ㅋㅋㅋ

 

월화선물가게

 

이쁘죠? ㅋㅋ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는 소품샵 같더라구요

 

이것저것 사기 시작하면

끝도없이 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ㅋㅋㅋ

 

강릉네컷

 

강릉네컷

 

월화선물가게 라인에 있는 또 다른가게

강릉네컷을 갔어요 ㅋㅋㅋ

 

또 강릉까지 여행왔는데

사진하나는 남겨야 하죠

 

강릉네컷

 

1+1 2장에 4천원이에요 ㅎㅎ

부담없이 재밌게 찍었어요

 

소품도 꽤 많더라구요 !

 

월화역

 

월화역 선물가게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방문한 선물가게 !

 

강릉네컷 찍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다가

또 들렀어요 ㅋㅋㅋ

 

여기는 대합실/월화역 이렇게 두군데로 나뉘어 있긴 한데

둘다 선물가게였어요

 

월화역

 

이 곳에서 자그마한 선물을 사고~

구경도 꼼꼼히 다 해보고 ㅋㅋㅋ

 

마지막으로 이쁘게 포장된 소품을 가지고 나왔어요 

 

옥수수 막걸리

 

아참, 집에 돌아와서 오징어순대나 이것저것 먹을 때

막걸리가 딱 좋겠다 싶어서

옥수수 생막걸리도 한잔 사서 제대로 먹었습니다 ㅋㅋㅋ

 

아직 강릉월화거리에 못가본데가 많아서

사실 재방문해도 새로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