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군산 카페 틈] 내돈내산 인싸 카페 / 주차한 곳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군산 카페 틈] 내돈내산 인싸 카페 / 주차한 곳

뜻소정 2022. 8. 7. 18:33
반응형

[군산 카페 틈]

내돈내산 인싸 카페  / 주차한 곳

 

군산 카페 틈

 

군산여행을 막바지에 이를 때 쯤...

여행의 마지막으로 간 카페는

바로 카페 틈 이었어요 ㅎㅎㅎ

 

주차는, 카페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아주 많아요

그곳에 대고 조금만 걸어오시면

될 것 같아요 ! (무료입니다!)

 

 

[군산/부여 여행일기 #2] 군산여행 : 선유도/초원사진관/이성당 등등...

[군산/부여 여행일기 #2] 군산여행 : 선유도/초원사진관/이성당 등등... 군산/부여 여행 두번째 일기에요 ㅎㅎ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정보겠지만(?) 첫번째 일기는 아래 참조 ㅋㅋㅋㅋ [군산/부여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왜 이름이 틈이지? 

하고 갔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그 이유를 알아챔 ㅋㅋㅋ

 

카페 틈

진짜 틈 사이로 들어가야 되더라구요;;

이거 잘못 찾으면

헤맬듯 ㅋㅋㅋㅋ

 

 

 

 

 

 

 

카페 틈

 

넓은 마당을 지나서

입구쪽으로 가면

이렇게 이쁜 간판이 있어요

 

영어로 TEUM

영어로 적혀있는데도 뭔가

유니크한 느낌 뿜뿜~

 

카페 틈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사람들이 없는 사진은 찾지 못했고 ㅠㅠ

 

카페 틈

 

주문하는 곳 오른편에

진짜진짜 핵 맛있게 생긴

케잌들이 유리장 안에 있더라구요

정말... 먹고싶게 생겼지 않나요 ㅠㅠ

 

카페 틈

 

그리고 이런 문이 있는데...

잘 보시면 문이 열리고....

 

새로운 정원이 또 등장합니다 ㅋㅋㅋ

놀라지 마세용

 

카페 틈

 

진짜 이쁘죠?

되게 분위기 있고

운치있는 정원이 카페 안에 또 있어요 !

 

절대 이곳을 놓치지말고

꼭 보고가세요 ㅋㅋㅋ

 

이날은 비와서 여기 중간에만

또 비가 오고 있었어요 ㅋㅋ

 

 

카페 틈

 

그리고 정원 왼쪽편에 보시면

이런 '주소'라는 가게랑 연결이 되는데

 

여기가 술집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엄청난 핫플이라던데

제가 갔을 땐 문이 닫혀 있었어요 !

 

아쉽지만

다음기회가 된다면

'주소'를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