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군산/부여 여행일기 #2] 군산여행 : 선유도/초원사진관/이성당 등등...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군산/부여 여행일기 #2] 군산여행 : 선유도/초원사진관/이성당 등등...

뜻소정 2022. 8. 6. 01:28
반응형

[군산/부여 여행일기 #2]

군산여행 : 선유도/초원사진관/이성당 등등...

선유도

 

군산/부여 여행 두번째 일기에요 ㅎㅎ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정보겠지만(?)

첫번째 일기는 아래 참조 ㅋㅋㅋㅋ

 

 

 

[군산/부여 여행일기 #1] 부여 백제문화단지를 가다 !

[군산/부여 여행일기 #1] 부여 백제문화단지를 가다 ! 이번 여행의 최종목적지는 군산이었지만 ! 이전에 여행갔다가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돌아온 '부여'를 놓치기 아쉬워 부여를 거쳐서 군산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질문 !

이 사진은 어디일까요?

 

선유도

 

네 적혀있죠? ㅋㅋㅋ선유도에요

그런데 갯벌밖에 안보임.....

 

 

잘 모르겠는데

오후시간에 갔는데ㅋㅋㅋ

뻘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당황했어요 ㅋㅋㅋ

 

 

 

 

아차차, 그 전에 주차 !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선유도 해수욕장을 찍고 오니까

선유도까지 바로 올 수 있었고

들어오니까 공영주차장이 많았어요

 

꽤 넓기도해서

나름 피크라고 생각하는

토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자리가 좀 있었어요 ~!

 

선유도 해수욕장

 

다행히~ 아까 위에 갯벌을 지나서

조금만 더 나오니

이런 꽃게 한마리와 함께

바다가 보였어요 ㅎㅎ

 

선유도 해수욕장

 

그리고 저기 왼쪽에 탑같은 곳

저기가 짚라인 타는 곳 이더라구요

 

사전조사 때 알아본 곳인데

저희는 겁이 많아서....

패스~

 

또 여기서는 공연도 하더라구요

공연 구경도 좀 하다가~ 

저녁에 숙소로 돌아왔어요

 

주차장

 

그리고 다음날,

군산시내로 가보았어요

군산시내가 맞는진 모르겠는뎈ㅋㅋ

 

여기 공영주차장 크게

되게 많이 있으니까

공영주차장에 넉넉히 주차하시고

걸어다니는걸 추천해요

 

초원사진관

 

일단 가장 유명한

'초원사진관'이 있으니 시내라고 명명하고~

초원사진관으로 향했어요 ㅋㅋㅋ

거기서 사진도 좀 찍고

안에 들어가서 사진 찍어도 되더라구요 ㅋㅋㅋ

 

 

이성당 신관

 

갑자기 비가와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네요

 

그러다가 또 비가그쳐서 돌아다니다가 만난

이성당 !

 

본점 앞에는 줄이 너무 길고...

그 옆 신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곳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군산 이성당

 

여러가지 굿즈도 팔고

다양하게 많던데

정작 빵은 종류를 많아 보이는데

품절도 많았어요ㅠㅠ

 

하지만 그때 갑자기 들어온

따끈따끈한 소금빵 ㅋㅋㅋ

개꿀~하면서 1개씩 집었죠 ㅎㅎ

 

이성당

 

이게... 하나만 집었어야 했는데

갑자기 6개가 되어버리는 마술을

부렸네요

 

플러스 양갱까지...ㅋㅋㅋ

 

소금빵은 진짜 단짠단짠

나머지 빵들도 빵자체가 맛있으니까

진짜 다 맛있었어요

줄서서 먹는 이유를 알았어요 (물론 이건아니지만)

양갱도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이렇게,

부여~군산 여행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