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카페천국 천안1호점] 내돈내산 망고빙수/그릭요거트 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카페천국 천안1호점] 내돈내산 망고빙수/그릭요거트 후기

뜻소정 2022. 7. 30. 01:38
반응형

[카페천국 천안1호점]

내돈내산 망고빙수/그릭요거트 후기 

카페천국

 

야심한 밤... 아니 늦은저녁...

H님의 반협박(?)으로 ㅋㅋㅋ

망고빙수를 찾으러 다녔어요 

 

마침 근처에 늦게까지 영업하는

빙수가게가 있어 찾아간 곳이

천안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한

'카페천국 천안1호점' 이었습니다 !

 

카페천국

 

젠가빌딩이라는 심상치 않은

빌딩에 입점하여 1층에 위치한 카페구요

 

 

 

카페천국

 

입구 들어가기 전,

포장/배달만 가능한 매장이라고

아주 크게 적혀 있었습니다 ㅎㅎ

 

 

막상 들어가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주문할 수 있는 사람 1명서있을 정도 ㅎㅎ

 

H님이 미리 주문한 음식을 받는동안

저는 밖에 나와 있었답니다 ^^;

 

카페천국

 

그래도 이런 의자가 한켠에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용 ㅎㅎ

 

카페천국 조명

 

사장님의 센스있는 조명에

감탄하며 이쁘다는 생각으로

한컷을 찍고 나왔습니다

 

 

밖에서 기분이 좋아서

사진한방 찍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나

다 흔들렸네요 이런..젠장...

 

카페천국

 

더 맛있는 음식(와플...빵...)등을 뒤로하고

얼른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ㅋㅋㅋ

 

망고빙수

 

그리고 집에서 오픈식...!

망고빙수 망고빙수라니 !!!

+ 그릭요거트까지 ㅋㅋㅋㅋ

 

가격은 14,900원

+ 2,000원

 

망고빙수

 

너무 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정말 맛있어요

얼음이아니라 또 요즘은 우유얼음을

넣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얼음만먹어도 맛있고

 

플러스 망고에 치즈까지

진짜 앉은자리에서 정신줄놓고

다 먹으라면 먹을수 있음 !

 

망고빙수

 

양도 2명이서 먹는데

절대 적지 않았고

저희는 꽤 남겼습니다 ㅋㅋㅋ

 

또 야식으로

빙수가 생각나는 날

다음번엔 메론빙수

도전하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