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신방동 하임꽃이피다 후기] 내돈내산 / 자동차트렁크 프로포즈 후기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천안 신방동 하임꽃이피다 후기] 내돈내산 / 자동차트렁크 프로포즈 후기 + 주차

뜻소정 2022. 7. 26. 19:09
반응형

[천안 신방동 하임꽃이피다 후기]

내돈내산 / 자동차트렁크 프로포즈 후기 + 주차

 

하임, 꽃

 

두근두근

오늘은 프로포즈 하는날~

 

자동차 트렁크 프로포즈를 준비하면서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 ㅋㅋ

여러가지 후기, 업체, 모양, 계절별 꽃 등등ㅋㅋ

 

하지만, 막상 하려고 보니

업체가 아무리 좋다고

소문이 나 있어도

집에서 너무 멀면 힘들겠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수소문해서 찾아낸 곳이

천안 신방동에 위치한 [하임, 꽃]이라는 가게에요

 

 

 

하임, 꽃 세팅

 

급하게 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천안/아산/평택까지

곳곳에 전화를 많이 돌렸는데

예약 2일전에 전화를 해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시간이 부족해 안된다고 하는 업체도 많았고,

가격이 너~무 비싼곳(상상초월로.. 냅다 지르는 듯)도 많았어요...

 

하지만 여기 하임, 꽃가게

일단, 전화통화부터 엄~청 친절하시고

날짜가 촉박하지만 준비를 최대한

해보신다고 하시고

심지어 가격도

정말 착한 가격이었어요

 

하임, 꽃

 

그리고

제가 프로포즈할 장소와

꽃가게가 멀지 않아서

그부분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당일, 약속한 시간에 도착했고,

가게 뒷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했어요

 

프로포즈 꽃 세팅

 

미리 싹~다 준비해주신

사장님이 직접

모든걸 금방금방 세팅하셨어요

 

정말 빠릿하시고

뭔가 역시 전문가 포스가 느껴짐 ㄷㄷ

 

 

하임, 꽃 셋팅

 

꽃 선택부분도

제가 정한 가격대의 꽃 이외에도

 

더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2~3가지의 꽃을 사장님이 직접 더 추가하고

정말 많이 추가해 주셨어요

 

사장님께서 가격과 상관없이

본인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다보니

계속 풍성해졌다고 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

장인정신 ㅋㅋㅋ

 

 

 

하임, 꽃

 

꽃 세팅하던중에

냥이도 사장님 곁에와서

딱 누워서 구경하더군요 ㅋㅋㅋ

 

모두가 프로포즈를 축하해주는 기분 ㅋㅋ

 

 

하임, 꽃 프로포즈

 

게다가, 가랜더/조명까지도

다 셋팅을 무료로 해주셔서

저녁에 정말 이쁘게 반짝반짝 하더라구요

 

결혼반지를 주면서

프로포즈를 성공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프로포즈였고

사진만 2천장 찍은 것 같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꽃다발 구매할 일 있으면

항상 들릴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