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본점 후기] 내돈내산 한우등심, 한우탕 후기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본점 후기] 내돈내산 한우등심, 한우탕 후기 + 주차

뜻소정 2022. 7. 25. 01:39
반응형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본점 후기]

내돈내산 한우등심, 한우탕 후기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오랜만의 강원도 여행~

목적지는 평창이었지만 가는길에

횡성에 들러서 횡성한우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제가 선택한 가게는 '횡성 축협 한우프라자 본점' 이었어요

 

일단 주차가 편해요 ㅋㅋ

가게앞에 엄청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말점심인데도

자리가 꽤 있었어요 !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주차를 하고 왼쪽 계단으로 올라오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그런데 저희가 먹고 나오는 길에는

그 앞에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ㄷㄷㄷ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엽업시간 오픈 11시~클로즈 21시

라스트오더와 일반식사마감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입장하자마자, 일단 오른쪽 편에서

고기를 선택합니다 ㅎㅎ

 

저희는 꽃등심 1++(47,880원)/252g로 하나 선택하고

구매를 먼저 했어요

 

참고로, 상차림비(3,000원)는 나중에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되고

입장하면서 구매하는 고기는 '고기값'만 지불하시면 되요

 

셀프바

 

자리를 안내받아 들어가는길에 보니,

셀프바가 있네요 ㅎㅎ

 

저희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반찬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로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화로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런건 참 좋은게, 구우면서 연기가

그 자리에서 흡입되니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메뉴판

 

고기는 고기대로 구워먹고~

굳이 고기를 안구워드셔도 자리에 그냥 바로 오셔서

식사만 하셔도 됩니다 ㅎㅎ

 

저희는 고기도 먹고

식사도 했어요 ^^

 

사이드반찬

 

사이드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기본적인 찬은 다 나와요 ㅎㅎ

 

한우등심

 

한우등식1++ 투하~

숯불을 넣어주시면

그대로 소고기를 구워봅니다 

색깔이 영롱하죠 ?

 

한우등심

 

지글지글

잘 익어갑니다.

금방 익어요 비싼 소고기라

집중해서 굽고 있어요 ㅋㅋ

 

한우등심

 

먹기 좋게 자르고~

한입 먹어봤는데....

진짜 대박입니다......

 

말 그대로 대박입니다

육즙 팡팡

엄~청나게 맛있어요

 

소금에만 찍어 먹으면 되요

다른것 먹지도 않았어요 ㅋㅋㅋ

 

소고기 생각나면 또 가려고 해요 ㅋㅋㅋ

비싼 소고기집 가서 먹어봤는데 

왜 직접구워먹는 여기가 더 맛있을까요 ㅋㅋㅋ

 

한우탕

 

그리고 한우탕(12,000원)이에요

한우등심만 먹으면 기름기도 많고 해서 물리니

적당히 먹고 한우탕으로 마무리~

 

깔끔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