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안성스타필드 GATE9 / 게이트나인] 내돈내산 태국요리 맛집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안성스타필드 GATE9 / 게이트나인] 내돈내산 태국요리 맛집후기

뜻소정 2022. 7. 21. 22:53
반응형

[안성스타필드 GATE9 / 게이트나인 스타필드 안성점]

내돈내산 태국요리 맛집후기

영업시간 : 10:00~22:00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스타필드 안성 2층 2306호

게이트나인

 

점심도 굶고 서울구경 간 날...

도로에서 갇히기 싫어서 얼른 도망쳐 나왔죠

근데 점심도 못먹고... 쇼핑은 하고싶고 ㅋㅋㅋ

 

후다닥 도망쳐서 놀러온 곳이

안성스타필드였어요 !

 

도착하자마자 찾은건 음식점~!

하지만 이미 늦은시간 오후 2~3시정도?

였던 것 같네요

 

게이트나인

 

대부분 음식점이 브레이크타임이더라구요

하는 수 없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 게이트나인 !

 

직원분께 여쭤보니,

편하신데 앉아서 주문해도 된다고 하심 ㅎㅎㅎ

브레이크타임이 없나봐요 !

 

정말 기쁜 마음으로 좋은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물론 손님은 저희뿐ㅋㅋ)

 

게이트나인

 

딱 보기에도 깔끔한 디자인

색깔의 조합

의자도 깔끔하고 편했네요

 

 

특별히 튀는 것도 없고

음식에 집중할 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식당이 좋아요

 

저희는 식당 한가운데에

자리잡았어요 ㅋㅋ

 

게이트나인

 

깨끗한 물과 접시,

레몬이 띄워져 있어서

(기분상) 상쾌했네요 ㅋㅋ

 

게이트나인 메뉴

 

그리고 메뉴선정

저희는 카오랏카파오무쌈팟타이를 주문했어요

 

발음정말 어렵더라구요 ㅋㅋ

이름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아래 재료설명만 보고 선택했네요 

 

카오랏카파오무쌈

 

이 음식이 카오랏카파오무쌈 !

사진이 좀 작게나온 것 같은데

양은 1인분정도로 나와요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매콤하고

특유의 향이 강하지도 않고

유치원입맛인데도 거부감없이 다 먹었네요

 

팟타이

 

그리고 팟타이에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계속 맛있다고만 하는데 내돈내산인점 참고...

 

팟타이

 

배고파서 맛있기도 했는데

그걸 감안하고도 맛있었어요...

이것도 달콤하면서도 뭔가 강하지 않은 느낌

 

정신줄 놓고 먹으면 2그릇 그냥 먹을 수 있을듯

 


 

안성 스타필드에서 간단히 점심먹고

쇼핑하려고 했는데,

 

너무 열심히 점심을 먹은 기억때문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남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