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자동차 정보】

GV70 튜닝 카본 몰딩용품 기어패널 & 윈도우스위치커버 후기

by 뜻소정 2023. 8. 11.
반응형

GV70 튜닝 

카본 몰딩용품 기어패널 & 윈도우스위치커버 후기

Intro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입니다.

1년정도 GV70을 타고 다니다보니 이제 차에다가 뭐 할 생각은 없고 그냥 엔진오일이나 제때 잘 갈자는 생각으로 한동안 타고다녔는데요, 오랜만에 GV70카페를 또 들어갔다가 형님들의 화려한 모습에 소소한 튜닝을 또 꿈꾸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래서 GV70카페에 함부러 자주 들어가면 안된다니까요~

 

구매처 : 유투카
출처 : 유투카

 

구매 과정

먼저 말씀드리자면 내돈내산이구요, 그럼에도 자주 문의가 와서 그냥 제 글에 어디서 구매했는지 적어두려고 합니다. 저는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적당해 보이는 곳에서 구매를 했구요, 사이트는 유투카 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여러가지 카본커버를 튜닝할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 핸들 / 기어패널 / 윈도우스위치 기타등등... 생각지도 못한 곳에 카본커버를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이 중에서 기어패널과 윈도우스위치 부분의 카본커버를 구매했습니다.

 

기어패널 카본몰딩용품 가격 : 18,530원
윈도우스위치 커버 가격 : 37,770원 (총4개)

 

GV70 윈도우스위치 시공전
GV70 시공전

 

시공전

시공전에는 기본적으로 가죽은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생플라스틱도 아닌 그런 질감의 플라스틱(?) 입니다. 다르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대쉬보드에 있는 가죽은 아니고 손이 많이 닿기 때문에 강도가 높은 그런 재질을 별도로 사용한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이 플라스틱 같은 부위에 카본 커버를 달아보려고 합니다.

 

TMI 지만 이것 시공하기 직전에 내부세차를 마친 상태라 좀 깨끗한 상태에서 진행하게되어 좋았습니다. 그냥 물건받아서 진행하실 분들은 깨끗하게 닦고 진행해주세요

 

GV70 윈도우스위치 시공후
GV70 시공후

 

시공후

시공하고 나면 이렇게 카본 패널이 생깁니다. 커버형식으로 카본을 저 위에 덧붙이는 방식이구요, 3M 양면테이프로 붙이게 됩니다. 사실 양면테이프를 여기다가 붙여도 되나 고민이 좀 되었지만 어떻게든 떼어지겠지 싶기도 하고 했던 사람들의 후기가 많아서 용기를 얻고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기어패널 시공 후
GV70 시공후

 

기어패널도 이렇게 시공되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맨위 왼쪽에 P 부분 램프를 가리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다가 댓글이 많이 달리더니 제가 주문할 때는 저 부분도 구멍이 난 상태로 배송이 왔네요. 뭔가 업데이트가 된 것 같습니다.

 


큰 효과는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 드레스업한 것 같고, 조금만 써보고 지겨우면 떼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만약 그때 문제생기면 바로 글 남기는걸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