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자동차 정보】

Dosua, 도슈아 차량용 걸이형 방향제 실내 샤쉐 추천 / 가격

by 뜻소정 2024. 7. 3.
반응형

도슈아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찾아보기

 

 

차량용 방향제를 많이 사용해 봤는데요, 사실 석고나 이런것 보다는 그나마 샤쉐 스타일의 걸이형 방향제가 조금은 더 오래간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걸이형 방향제로 탐색하던 중, 도슈아 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처음 보는 브랜드라 호기심이 갔었습니다.

 

 

사실 도슈아 방향제 로만 본다면 여러가지 다양한 버전이 있었는데요, 가격도 가격이고 다른 거치식 방향제에 당한적이 많아서... 이번에도 걸이형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해 봤습니다.

 

 

도슈아 차량용 방향제 후기

가장 중요한 가격은 개당 12,500원 정도였는데 이게 2+1원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 그래서 2개를 사고 1개를 더 받은... 그런 셈이 되었네요. 저는 릴리블룸과 화이트프리지아 선택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하나 더 오는 건 랜덤인거 같더라구요.

어찌됐든 일단저는 손에 잡히는대로 가져왔더니 그게 +1로 덤으로 준 퓨어스프링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달콤하고 꽃향이 나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H님의 차에는 화이트프리지아를 뒀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긴 했는데 처음에는 향이 강해서 좀 입구를 막고 뒷좌석에 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매한지 1달정도 되어가는데 생각보다 !! 오래갑니다. 보통 제가 쓴 차량용방향제 해봤자 1달~ 정도에서 끝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도슈아 차량용방향제는 뭔가 1달보다는 훨씬 오래갈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2달째 만약 정말 만족한다면 하나 더 구매예정이고, 당연히 한번 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