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고양 호텔 더윈 후기 / 일산 스위트프리미엄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고양 호텔 더윈 후기 / 일산 스위트프리미엄

뜻소정 2024. 4. 26. 15:21
반응형

고양 호텔 더윈 후기 

고양/일산 여행 숙소잡기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여행을 참 많이 다녔는데, 최근들어서는 기회가 잘 없었네요. 오랜만에 여행 그리고 인생처음으로 고양이라는 도시를 가보게되었어요. 일산에 가려고 했던 일정이지만 다근처고 고양에 위치한 호텔 더윈이라는 곳을 숙소로 잡고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텔더윈 후기

그렇게까지 빡세게 호텔을 찾아 볼 생각이 없었지만 찾다보니 또 점점 빡세게 찾게되더라구요 ㅎㅎ 어쨌든 제가 찾은 곳은 호텔더윈이라는 곳이었고 합리적인 가격에 그나마 좋은 컨디션으로 그리고 주차도 괜찮았던 곳이라 고르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체크인시간이 다되어서 갔는데 주차장에 자리도 많고해서 여유로웠습니다.

 

 

호텔자체도 깨끗했고 지하3층까지 있는 주차장 그리고 총 건물은 13층 되는 건물이었습니다. 나름 깔끔했던 건물이라 마음에 들었고, 체크인 등 절차도 좋았어요

 

 

저는 9층에 위치한 907호에 입실하게 되었구요, 스위트프리미엄으로 예약한 방이라서 넓을 것 같다고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아, 그리고 금액이 가장 중요한데 금~토 일정으로 14만원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15시였고 체크아웃 시간은 13시였습니다.

 

 

제가 찍은 룸 컨디션인데 좋아보이지 않나요? 바닥타일도 깔끔했지만 전체적으로 방의 크기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침대도 컸고 TV사이즈도 커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네요. 테이블도 큰 테이블, 작은테이블 등등 있어서 캐리어를 얹어두기 좋았고 또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소파 & 작은 테이블이 또 있었습니다.

 

 

스타일러도 있었구요 옷걸이도 있었습니다. 그 외 필요한 모든것들은 다 있었네요. 스타일러로 입고왔던 겉옷을 한번 클리닝한 것 같긴한데 사실 공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러는 냄새 등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그런데 딱히 특별한 기억이 없는걸보면 호텔더윈 스타일러는 잘 관리되었던것 같네요

 

 

소파도 크고 편했고, 소파테이블에서 야식을 먹었어요 ㅎㅎㅎ 창밖으로 뷰가 보이긴 한데 사실 이렇다한 뷰가 아니라서 그냥 커튼을 치고 지냈습니다.

 

 

화장실로 들어가면 우선 큰 욕조가 있어요. 엄청나게 큰 욕조가 밖에 나와 있었고 정말 욕조에 몸을 담궈 보곤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이렇게 큰 욕조 볼 일이 잘 없는데 좀 후회되는 부분입니다.

 

 

건식으로 세면대가 밖에있었고 안쪽에 샤워실이 있었습니다. 또 변기는 다른칸에 구분되어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화장실도 큼직하니 좋았고 수건도 많았습니다. 기타 어메니티도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리했구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이 있긴 했습니다만, 양이 좀 적고 취향은 아니라서 사용은 안했던 것 같네요. 비누는 어메니티통안에 따로 또 있었습니다. 샤워할 때 뜨거운물도 잘 나왔고 문제없었습니다.

 

 

이정도로 다녀온 고양 호텔더윈 소개를 해 봤습니다.

스위트프리미엄이라도 엄청난 스위트까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생각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곳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