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작은 등산가방 사용후기] 내돈내산 노스페이스 등산가방 2종류 추천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작은 등산가방 사용후기] 내돈내산 노스페이스 등산가방 2종류 추천

뜻소정 2022. 7. 10. 21:19
반응형

작은 등산가방 사용후기

내돈내산 노스페이스 등산가방 2종류 추천

 

노스페이스 22SS 공용 등산힙색 소형배낭 허리가방 투웨이 힙색 NN2HN01B IVO

2웨이 등산가방

 

큰 가방을 하나 사서

잘 들고 다녔지만,

 

낮은산이나 간단하게 등산 할 때,

너무 큰 가방은

그 자체가 걸리적거리고

짐을 간단히 들고다니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H님의 가방을 사러갔다가

제꺼도 하나 더 샀어요 ㅋㅋㅋㅋ

 

노스페이스 가방

 

그날 구매한 것들이

가방2개 + 모자2개...

얼떨결에 노스페이스에서

다 사버리고 왔네요 ㅋㅋ

 

 

2웨이 가방

메는 가방처럼 어깨에 메지만

엉덩이부분에 걸쳐서

힙색처럼 메는 가방인데

은근히 편하고 간단하게 수납하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노스페이스 22SS 공용 등산 여행 가방 라이트 보저 힙색 NN2HN02C

힙색

 

반면, 힙색

정말 허리에 매는 가방인데

용량은 조금 더 작아요

 

힙색

 

하지만 있을건 다 있으니

간단한 산을

오를 때는 좋을 것 같아요

 

힙색

 

맨앞은 물통을 넣는 곳이고

그 외에 손으로 들고 다닐 끈도있어요

 

정말 무난하게 들고다닐

가방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