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등산모자 내돈내산 사용후기]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등산모자 추천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등산모자 내돈내산 사용후기]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등산모자 추천

뜻소정 2022. 7. 8. 20:17
반응형

등산모자 내돈내산 사용후기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등산모자

노스페이스 등산모자

 

최근에 등산을 하면서

햇빛이 너무 강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가지 대안을 고민했어요

 

그중에 그나마 가장 좋은 방법이

1번. 모자를 쓰는 것 이었어요 ㅎㅎ

 

모자 중에서도 창모자보다는

확실히 잘 가릴 수 있는 모자이면서

디자인/색깔이 이쁜 모자를 찾았어요

 

노스페이스 등산모자

 

아이더/K2 등등...

아웃도어 브랜드는 모두 가봤는데

 

그 중 제마음에 든 모자는

노스페이스/K2 이정도? 뿐이더라구요

아참, 가격대는 모두 비슷비슷해서 (5만원댸)

디자인 위주로 보게 되더라구요

 

노스페이스 등산모자

 

그러다가 결국 구매한것이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등자모자에요 !

 

가격이 5만원대 였던 것 같은데,

거기서 20%정도 할인을 받았어요

 

노스페이스 등산모자

 

안쪽에는 매쉬 타입으로

땀방출이 용이하게 되어 있었구요

(제가 땀이 많은 타입이라...)

 

노스페이스 등산모자

 

이마에 닿는 부분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특수하게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일단 다른 모자들보다 1만원정도

비싼 느낌이긴 했으나

재질자체가 다르고 이뻐서

이 고어텍스 모자로 고르게 되었어요

 

한두번 사용해 보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고

앞으로도 쭉~ 같이 다닐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