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두정동 피크닉타임 후기] 내돈내산 샐러드, 그릭요거트 강추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두정동 피크닉타임 후기] 내돈내산 샐러드, 그릭요거트 강추

뜻소정 2022. 7. 7. 19:46
반응형

천안 피크닉타임 후기

맛있는 다이어트샐러드, 그릭요거트 강추

영업시간 : 10:30~20:30 / 월요일 휴무

피크닉타임

 

주말에 실수로(?) 너무 잘먹어서

1끼는 샐러드를 먹어야겠다 싶어

 

샐러드를 찾다가

그릭요거트까지 또 찾던중...

 

천안 두정동에 '피크닉타임'을 찾았어요

 

피크닉타임

 

여긴, 오리가 메인 캐릭터인가봐요

여기저기 귀여운 오리가 있네요 ㅎㅎ

 

피크닉타임
피크닉타임

 

샌드위치과일주스도 먹고싶었지만

이날은 샐러드와 요거트만 주문했어요

 

피크닉타임

 

무인결제 키오스크도 있었지만

저는 미리 전화로 주문을하고

받으러만 가서 사용하진 못했네요

 

피크닉타임

 

가게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몇 개 있었구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귀여웠어요ㅎㅎ

 

피크닉타임

 

저희는 포장주문을 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피크닉타임

 

[주문메뉴]

새우샐러드 : 8,900원

목살스테이크라이스보울 : 9,600원

블루베리&복숭아청 그릭요거트 : 7,000원

 

*대체적으로 9,000원대~10,000원 안팎

/ 그릭요거트 7,000원대

메뉴종류가 정말 많아요

아참, 추가로 음료(커피)도 있으니 참고요

 

새우샐러드

 

새우샐러드지만

다양한 과일과 야채가

많이 있었구요,

 

새우도 크고 통통해서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단호박도 좋았어요

 

목살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라이스보울

아래쪽에 밥이 깔려있고,

목살스테이크가 올라가있는데

 

그냥 밥과 반찬먹듯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피크닉타임

 

전체적인 음식의 조화가 좋았고,

너무달지도 않고

샐러드 먹는 것이지만 맛도 있어서

후다닥 다 비워버렸네요 ㅋㅋ

 

그릭요거트

 

마지막으로 블루베리&복숭아청 그릭요거트 !

살까말까 하다가

어쩔 수 없이(?) 하나 더 추가했는데

 

추가하길 너무 잘했어요

블루베리도 너무 많아서 혜자고

그릭요거트도 쫀득하고 맛있고

복숭아청도 달달하니 딱 좋았네요

 

저는 이거 먹으러 다시 갈거에요...

진심으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