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신세계백화점 마오 후기] 푸드코트에서 선택한 중국요리 /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신세계백화점 마오 후기] 푸드코트에서 선택한 중국요리 /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뜻소정 2022. 6. 25. 21:23
반응형

[천안 신세계백화점 마오 후기]

푸드코트에서 선택한 중국요리

중국현지 정통요리 from. 부산 해운대

 

신세계 마오

 

할 것 없는 조용한 오후

카페에서 죽치고 있는 친구한테 찾아갔는데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바뀐명칭!)에서

옷을 보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심심한 날이어서

너무 좋다며 얼른 따라갔죠 ㅎㅎ

 

하지만, 때는 저녁시간...

일단 밥부터 먹자는 생각에 ㅋㅋㅋ

천안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를 처들어 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는 

CGV가 위치한 "B관 4층"에 있어요 !

A관에는 전문 식당가가 있으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ㅋㅋ

 

천안 신세계 백화점 길 잃으면

한참 헤맵니다 ㅋㅋㅋ

(크진 않은데 미로임)

 

 

출처 : 천안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

 

정식명칭은 "푸드스트리트"네요

어쨌든, 푸드코트에 왔는데

예전보다 훨씬 맛있는게 많이 생겼더라구요

 

휴... 다이어터인 저에게는

지옥같은 곳 이었습니다.

아니지, 천국 같은 곳 이었어요

 

 

천안 신세계 백화점 마오

 

이날, 점심은 "마오"로 정했습니다 !

전날, 당일날 모두 운동을 빡세게 했기 때문에

주말 한끼 보상한다 생각했어요 ㅎㅎ

 

천안 신세계 마오

 

마오식당 앞에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배는 고프고 주위에서는 아주 맛있는 음식들이

계속 줄줄이 나오고...

 

천안 신세계백화점 마오

 

기다리는 동안 못참고

그 앞에가서 메뉴를 구경했어요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가격도 많고

 

천안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그리고 이날,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코로나는 풀린지 오랜것 같네요 ㅎㅎ

 

친구와 시시콜콜한 얘기를 나누던 중...

드디어 진동이 ㄷㄷ

 

천안 신세계백화점 마오 짬뽕정식

 

저의 주문은 "짬뽕정식"이었어요 13,000원 !

가장 중요한건, 탕수육이 나온다는 것 ㅋㅋㅋ

 

탕수육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문제지 ... 흑흑

 

짬뽕은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고

생각보다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 아니라,

그냥 진짜 식당에서 먹는 잘 만든 짬뽕 같았어요 

 

 

마오 짬뽕

 

이렇게 배를 채우고,

백화점에서 친구는 옷을 몇 벌 사고....

저는 눈팅하고 집에 왔어요 ㅋㅋㅋ

 

 


물론, 내돈내먹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