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샤네끄 삼단봉, 쿠포탄 후기] 탄탄하고 믿음직한 삼단봉과 쿠보탄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샤네끄 삼단봉, 쿠포탄 후기] 탄탄하고 믿음직한 삼단봉과 쿠보탄

뜻소정 2022. 6. 23. 13:32
반응형

[샤네끄 삼단봉, 쿠포탄 후기]

탄탄하고 믿음직한 삼단봉과 쿠보탄

마음에 평화를 주는 아이템 / 내돈내산 !!

샤네끄 삼단봉

 

얼마전 포항 "비학산 등산"관련 글 마지막에

"들개"를 만난 썰을 푼적이 있었어요

 

 

[포항 비학산 등산후기] 762m 널찍한 등산로, 멋진 뷰 + 주차 (총 2.5시간)

포항 비학산 등산후기 해발 762m / 널찍한 등산로, 멋진 뷰 하지만 나에겐 처음이자 마지막인 산... ◎ 등하산 시간 총 2.5시간 (휴식 약간포함) ◎ 걸음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는 일반적인 속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그 이후에 앞으로 등산다니면서 짐승을 만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여러가지 호신술(?)이나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등을 배우고,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한두가지 구비했습니다 ㅋㅋㅋ

 

샤네끄 삼단봉

일단 그 중 하나가 샤네끄 삼단봉 이에요

"삼단봉"으로만 검색하다가

이리저리 찾다보니 가장 리뷰도 많고

나쁘지 않은 제품인 것 같아 구매했어요

 

옵션도 기본형/확장형/고급형 등이 있는데,

저는 가장 무난한 확장형으로 구매했고

12,9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샤네끄 삼단봉
샤네끄 삼단봉

 

배송이 오면 이렇게

친절한 멘트가 담긴 박스에

잘 포장되서 오네요

 

참 아이러니하죠?

물건을 파는데

"사용 하실 일이 없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라니

 

여성분들 호신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데

저는 다른의미로 많이 공감됐어요

 

샤네끄 삼단봉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케이스에 딱 담겨있구요

케이스에 넣어서 다녀도 되고

아니면 그냥 삼단봉만 들고다녀도 될듯해요

 

샤네끄 삼단봉

 

그리고 본체에요

생각보다 가벼운데 그렇다고

엄청 가벼운건 아니고

약간 묵직해요

 

그래도 이런건 무게가 좀 있어야

더 안심일듯 하네요 ㅋㅋ

 

샤네끄 삼단봉

 

뭐 간단하긴 하지만,

사용방법에 대해 잘 설명한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구요

 

샤네끄 삼단봉 영상

 

작동영상(?)이에요

손으로 쥐고 탁 밑으로 내리치면

쫙~ 펴져요

 

그런데 다시 닫을 때는 

딱딱한 바닥에 대고 쿵 찍듯이

내려찍어야 쭉 들어가더라구요~

 

손으로 하거나 다리에 대고하면

위험할듯해요

 

샤네끄 쿠보탄

이게 뭔진 몰랐는데, 샤네끄에서 구매하다가

같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ㅋㅋ

 

쿠보탄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봤는데,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샤네끄 쿠보탄

 

색깔은 다양하고

개당 가격이 690원으로 저렴해서

여러개 주문해서 넣어두었어요

 

샤네끄 쿠보탄

 

맨앞의 뾰족한 부분으로

필요 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칼날이나 가위처럼 뾰족하진 않으니

가방에 잘 넣어다닐 수는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런 용품들은

가방에 넣고만 다니고

마음이 그나마 조금이라도

안정감을 갖기위해 필요한거지

 

실제로

사용할 일은 절대로 없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