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탬버린즈 핸드워시/바디워시 사용후기] 깔끔하고 달달한 향 7번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탬버린즈 핸드워시/바디워시 사용후기] 깔끔하고 달달한 향 7번

뜻소정 2022. 6. 19. 03:30
반응형

탬버린즈 핸드워시 사용후기

깔끔하고 달달한 향 7번

 

탬버린즈 7번

 

사용후기

탬버린즈 핸드 & 바디워시 7번

얼마전 선물로,

탬버린즈 핸드 & 바디워시라는걸

받게 되었는데요

 

선물을 딱 열었는데

디자인이라던지

뚜껑의 금색디자인이

너무 이뻤어요 ㅋㅋㅋ

 

탬버린즈 7번

 

사실 저는 잘 모르는 브랜드였어요

하지만 선물받고 검색해보니

유명하더라구요~ 

역시 나만 모르는...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향을 선택하라고 해서

가장 무난해 보이는 것으로 7번을 선택했어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 0번 : 흙내음
  • 7번 : 로즈우드, 우아함(?)
  • 712반 : 스모키함

 

음... 제 선택지는 7번 뿐이었어요 ㅋㅋ

 

탬버린즈 핸드워시

 

적혀있기로는,

Hand & Body Wash라고해서

핸드와 바디워시 동시에

사용가능 할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저는

양이 적은 관계로

핸드워시로만 사용할 것 같아요 ^^

 

TAMBURINS Perfumed Hand & Body Wash
32,000원 / 250ml / 7번

 

탬버린즈 핸드워시

 

제가 사용하던

핸드워시보다는

좀 묽었어요

 

탬버린즈 핸드워시

 

거품을 내고

물에 금방 씻겨 내려가더라구요

 

이게 장점일 수도 있고

단점일 수도 있는데

저는 조금 많이 해서

거품을 많이 내려고 해요

 

하지만, 향은 정말 잘나고

왜 "Perfumed"라고 썼는지 알 것 같았어요

너무 향기가 잘 났고

화장실에 향기가 퍼질 정도에요

 

향은 달달하고 로즈향이 듬뿍 !

 

혹시, 다른 번호를 구매하는 날이오면

그땐 비교해 보고싶네요

 


물론, 내돈내산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