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캠핑용 칼/나이프 추천] 오피넬 나이프 No.10 후기 : 10번째준비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캠핑용 칼/나이프 추천] 오피넬 나이프 No.10 후기 : 10번째준비

뜻소정 2022. 6. 18. 22:04
반응형

캠핑용 칼/나이프 추천

오피넬(OPINEL) No.10 후기

 

오피넬 나이프

 

▶ 구매과정 ◀

캠핑용 나이프를 매번

사야지 고민만 하다가

어느새 과도에

익숙해져 있었어요 ㅋㅋ

 

그러다가

대부분의 캠핑장비를 준비하게되면서

소소한 아이템에 관심을 갖게되어

발견한것이 캠핑용 칼/나이프 에요 !

 

항상 자주가고

저의 대부분의 장비를 구매한

"캠핑트렁크"에 정말 정말

오랜만에 찾아가서

캠핑용 칼/나이프를 찾았는데

 

오피넬 나이프 박스

 

딱 눈에 띄는게

오피넬 나이프 No.10  이었어요

No.8이라고 좀 더 작은것도 있었는데

저는 그냥 큰거 샀어요 ㅋㅋ

(그런데 후기글 보니 No.8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색깔도 여러가지 있던데

저는 그냥 무난무난한 색깔로 골랐어요 ㅋㅋ

(사실 별 신경안썼음 ㅋㅋㅋ)

 

오피넬 나이프

 

간단한 정보
  • 원산지 : Made in France
  • 전체 길이 : 23cm
  • 날 길이 : 10cm
  • 날 재질 : 스테인리스
  • 날 두께 : 1.2mm
  • 무게 : 40g

 

오피넬 나이프

 

▶ 사용후기 

하지만, 막상 No.10도 크진 않아요

반으로 접으면

한손에 딱 잡힐 정도

딱 쥐었을 대 그 안정감이 좋아요

 

오피넬 나이프

 

숨겨둔 칼날을 뺄때도

홈이 파져 있어서

빼고 닫기도 쉽고

휴대성도 아주 간편하더라구요

 

오피넬 나이프

하지만 처음이라 그런지

조금 뻑뻑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사용할 때 잘 접히면

그게문제일듯)

 

조금 힘을 주어야 되고,

칼날이 아주 날카로우니

사용 시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럼 모두 안전 캠핑 하세요~~


물론, 내돈내산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