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스탠리 런치박스 9.4L 추천] 캠린이의 캠핑 : 9번째준비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스탠리 런치박스 9.4L 추천] 캠린이의 캠핑 : 9번째준비

뜻소정 2022. 6. 16. 23:15
반응형

스탠리 런치박스 9.4L 추천

저의 캠핑 소울메이트,

스탠리 런치박스를 소개할게요 ^^

 

스탠리 런치박스

 

사실, 관심없는 분들은

캠핑을 아무리 했어도

'런치박스'의 존재조차 모를수도 있어요 ㅋㅋ

 

하지만...

한번 들여다 놓으면

절대 놓치지 않는 필수템이 되요

 

오죽하면 소울메이트겠습니까 ㅎㅎ

(캠핑가서 하루종일 런치박스 뒤집니다 ㅋㅋ)

 

스탠리 런치박스 측면

 

사실은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보관함이라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사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캠핑 식료품/조미료 보관용으로 써요

하지만 문제는! 가격이에요

스탠리 런치박스 9.4L 기준 5.2만

5.2L짜리 작은것도 4.5만 정도니까요

 

그렇다면 저는 왜 샀고,

어떤게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1. 장점 : 튼튼해서 평생쓴다.
    - 그전엔 조미료 비닐봉지에 담거나, 이상한 통에 넣어다녔는데,
       상당히 마음에 안들었었어요 ㅋㅋ 디자인도 안이쁘고...
  2. 장점 :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조미료 모두 넣을 수 있다.
    - 아래에 내부 사진을 첨부할게요
       저는 여기에 조미료 뿐만 아니라 햇반,라면, 커피 다 넣고 다녀요
       그냥 "음식상자"에요
  3. 장점 : 이쁘다. (갬성)
    - 사진 찍을 때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찍으면 이쁨 (ㅋㅋㅋ)
  4. 구매한 이유
    - 솔직히 저도 너무 비싸서 그냥 안사고 만다 마인드였어요
       그런데 한번씩 이게 할인행사를 해요
       저도 이마트에서 할인행사 할 때 9.4L 4만원(가물가물하지만)에 구입했어요

 

스탠리 런치박스 내부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지고 다닐거 다 가지고 다니는데

공간이 남아요

 

지금은, 그냥 통에 넣어두는 것들이고,

실제 캠핑 출발하는날은 조금 더

이것저것 채워넣긴 해요

(하지만 5.2L 는 비추...)

 

라면이나, 햇반이나 위에 올라오는데

뚜껑이 동그래서 다 커버되고 

자연스럽게 잘 닫힙니다 ㅎㅎㅎ

 

스탠리 런치박스

 

그리고 스탠리 런치박스의

또 숨겨진 기능 ㅋㅋㅋ

 

뚜껑 이 부분에 스탠리 텀블러를 체결할 수 있어요

딱 맞게 체결가능하다고 하는데

문제는 별도 구매 해야해요ㅠㅠ

(그래서 전 포기)

 

스탠리 런치박스 오픈영상

 

영상 보시면,

아주 튼튼하게 잠기고

아주 쉽게 열립니다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다 설명한 것 같네요 

간혹 이거 왜 사?

이거 용도 뭐야? 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혹시 몰라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의 리뷰를 남깁니다 ㅋㅋㅋ

 


물론, 내돈내산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