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남구 죽산갈비 후기] 곧 TV나올듯. 찐맛집 갈비, 냉면 맛집+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포항 남구 죽산갈비 후기] 곧 TV나올듯. 찐맛집 갈비, 냉면 맛집+ 주차

뜻소정 2022. 6. 13. 11:35
반응형

포항 남구 죽산갈비 후기

진짜 제대로된 갈비, 냉면 맛집 + 주차

곧 TV에 나올것 같음

(이미 나왔는진 모름ㅎㅎ)

 

운영시간 : 월~토 11:30~22:30
(브레이크타임이 14:30부터~17:00 브레이크타임 주의!)

 

포항 죽산갈비 맛집

 

동네 골목에 맛있는 갈비집이 있다고

얘기만 들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다녀왔어요

 

사실, 갈비는 양념맛이지 하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기대이상이라 기분좋게 글 남깁니다 ㅎㅎ

 

 

포항 죽산갈비 주차장

 

주차장도 따로 있어요

가게 바로 뒷편에 공터주차장이 있습니다 :)

그냥 네비로 죽산갈비 검색하시면 되요 !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저녁에는 바글바글 하다더라구요

(웨이팅까지 ㄷㄷ)

 

포항 죽산갈비 메뉴판

 

메뉴는 단촐해요

픽은, 무조건 돼지갈비입니다.

 

H님과 둘이서 갔지만

일단 3인분 +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최소 3인분은 시켜야해요

왜냐하면 뼈가 있어서 먹다보면 얼마안되거든요 ㅠ.ㅠ

 

포항 죽산갈비 갈비

 

포항 죽산갈비의 갈비는 금방 나옵니다 

하지만 첫인상은 얇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평소에 보던 갈비랑 조금 달랐네요

 

 

포항 죽산갈비 굽는중

 

 

점심시간 한가할 때 가니깐,

이모님이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했어요

스킬이 장난아니셨습니다 (개꿀)

 

맛은 정말로 맛있었어요

이모님 말씀으로

직접 갈비를 모두 손질하기까지 한다네요

다른 갈비와 비교가 안된다고 자부심이 있으셨어요

그런데 자부심 가지실만 했습니다 ㅎㅎ

 

많이 달지 않지만

계속 먹게되고 특히, 냉면과 파채와 바싹익은 갈비를

같이 먹으면 진짜 대박입니다 !!

 

포항 죽산갈비 냉면
포항 죽산갈비 냉면 쌈

 

냉면육수도 따로 뭔가가 있다고 하셨어요

딱 국물 첫숟갈 뜨는데

뭔가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ㄷㄷ

 

아참, 그리고 반찬도 

쌈까지 해서 잘 나옵니다 ㅎㅎ

 

포항 죽산갈비 사이드 반찬

 

그리고 저희는 된장찌개도 추가했습니다...

밥2개 주문하니 된장찌개가 공짜 ㅋㅋ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집된장 느낌이었어요

 

포항 죽산갈비 된장찌개

 

이렇게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다른건 모르겠고,

여튼 갈비 맛집인정입니다 ㅎㅎ

 

 


물론, 내돈내산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