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예향정 천안백석동점 후기] 마치에비뉴 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예향정 천안백석동점 후기] 마치에비뉴 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 주차

뜻소정 2022. 6. 8. 05:49
반응형

예향정 천안백석동점 후기

마치에비뉴 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예향정 천안백석동점

 

최근 운동관계로 닭가슴살만 먹다가,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외식이라

피자, 탕수육까지는 안되도 두루치기 선에서 합의를 봤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해서 찾은곳이 예향정 천안백석동점이에요

 

마치에비뉴는 주차도 편하고 자주가는 곳인데

이곳은 처음이었어요

 

천안 백석동 이마트 건너편

마치에비뉴 1차 건물에 있는데, 주차는 해당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되서 엄청 편해요

(주차 자리 짱 많음)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이바로 이 밥솥들 ㅋㅋㅋ

귀여웠는데 살짝 당황했어요 ㅋㅋ

 

예향정 천안백석동점 밥솥 겁나많음

 

어쨋든 자리를 잡고 저희는

두루치기로+김치찌개로 주문(4인세트)을 했어요

정갈한 반찬들과 밥이 따로 나오구요,

 

이날은 4명이 갔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밥은 거의 안먹으려고 했기 때문에

아래 사진처럼 한번에 나온게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예향정 정갈한 반찬들과 밥

 

그리고 메인디쉬 두루치기 + 김치찌개 !

제가 가장 첫 사진을 음식사진으로 잘 안넣는데,

이곳은 특별히 넣었어요 ㅋㅋ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맛있어 보이니까 사진 한번 더 ㅋㅋ

 

사실 이날, 피곤해서 구내염도 많이 생기고

제대로 못먹었는데

날잡고 진짜 가서 다시 털려고요 ㅋㅋ

(이걸로 맛평가 끝 ㅎㅎ)

 

그리고, 또 신선한 야채도 셀프바형태로 있었는데

야채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좋을 것 같았어요

종류도 양도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신선한 야채 셀프바 종류도 많아요

 

이걸보면, 쌈채소에 진심인걸 알 수 있었죠 ㅎㅎ

아참, 그리고 메뉴판도 같이 !

 

예향정 천안백석점 메뉴판

 

서비스로 음료수도 하나주시던데

사장님 마인드가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서비스 받아서 그런것 아님)

 

 


 

물론, 내돈내먹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