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 후기] 상견례전문 한정식 / 깔끔한 음식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 후기] 상견례전문 한정식 / 깔끔한 음식 + 주차

뜻소정 2022. 6. 7. 16:15
반응형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 후기

상견례 전문(?) 한정식 / 깔끔하고 맛있었던 음식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

 

최근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을 방문했어요

사실, 무거운 자리였던 만큼 음식이나 다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그래도 후기를 조금이라도 남겨두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이라도 적어두려고 해요

 

사전조사

정말 많은 한정식집을 찾아봤던 것 같아요

경주/포항 주변 많은 곳을 찾아보고

리뷰도 보고 음식도 보고...

 

비싸고 맛없다고 하는 곳도 많고..

서비스 얘기도 많고..

참 걱정이었어요

 

결국 이것저것 고민끝에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을 골랐는데요,

 

방문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성공 ! 입니다 ㅋㅋ

 

당연히 주말 핫한 점심시간대에 예약을 했으나,

주차는 가게 앞을 포함해서

바로 건너편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문제 없었구요,

 

음식은 사또상(1인 5만원)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많은 음식이 나오고

대체적으로 모두 맛있었어요

(딱히 흠잡을 데 없음 = 성공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해서 음식이 나오니

어색한 타이밍도 없었고,

음식도 개인접시에 덜어서 주시는 세심함도 좋았어요

 

서비스도 좋았어요

제목에 상견례 전문이라고 적었는데,

저희가 들어갈 때 부터 누가 어디에 앉는지까지도

세세히 알려주시고 진짜 상견례를 많이 하는 집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그런 서비스 아니었으면 조금 당황하고

민망한 일이 생겼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식사후에 나오는데 많은 분들이

상견례 목적으로 방문하셨더라구요 ㅋㅋㅋㅋ

 

포항 안다미로 한정식

 

그리고 가게 입구에 어떤 호실에

누가 예약되었는지 미리 적어두셔서

오자마자 그냥 그 방으로 안내받고 갈수도 있었어요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구요

예약금 10% 미리 보내셔야 한다는점 주의해주세요 

 

물론, 내돈내먹 입니다 :)


 

마지막으로,

제가 했던 선물 관련해서는 아래링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포항 과일선물 후기] - 보드레 포항점 / 과일바구니

보드레 포항점 과일선물 후기 첫인사, 상견례 등에 적당한 과일선물추천 1. 거사를 치를 때는 과일선물이 제격 최근 여러가지 거사(?)를 치렀는데, 매번 그 때마다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