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후기] 작지만 깔끔하고 컴팩트한 영화관 + 주차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후기] 작지만 깔끔하고 컴팩트한 영화관 + 주차

뜻소정 2022. 6. 7. 15:55
반응형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후기

작지만 깔끔하고 컴팩트한 영화관

롯데시네마 천안불당점

1. 주차

롯데시네마 영화관 쿠폰이 생겨서

처음으로 방문해 봤어요 !

 

주차는 정석프라자IV건물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그 옆 건물도 정석프라자니까 주의해서 롯데시네마가

있는 건물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

 

 

그리고, 영화관 내에서 주차를 꼭 등록해주셔야해요

4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ㅋㅋㅋ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딱 안내판이 있구요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2. 박스오피스 / 매점

 

티켓 박스오피스로 들어서면, 이러한 안내 팻말이 많고 ㅋㅋ

참고로, 요즘 영화가 15,000원이라... 할인필수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이렇게 깔끔하게 생긴 박스오피스와

좌석들이 보입니다 ㅎㅎ

아주 깔끔하죠?

HELLO MOVIE LOVERS !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아래 BOX OFFICE 왼쪽편 컴퓨터를 보시면

주차등록이 가능한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ㅋㅋ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그리고, 스마트 오더 !

여기서 매표/주문/예약티켓발권 모두 가능하더라구요

참... 스마트한 세상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스마트오더

그리고, 그 옆에 대기 좌석들이 있는데,

사실 좌석이 많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저도 자리가 없어서 1층에 내려가서 탑텐 구경하다 왔어요 ㅋㅋ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대기좌석

 

그리고 이제 영화관 입장하게 되면,

에스컬레이터를 타는데, 이런게 있네요?

대박 멋있다...

그리고 이제 입장 !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각 상영관마다 이렇게

전등으로 표시해주는 감각도 보이고...

 

롯데시네마 천안불당

 

마지막으로, 스크린과 좌석을

급하게 찍었으니 참고로만...ㅋㅋㅋ

 

좌석은 생각보다 크고 특히 팔걸이가 너무 편했다는...

 

스크린과 좌석


 

마지막으로 TMI지만 반팔 반바지 입고 갔는데

추웠습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