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엔타스시 천안본점 후기] 정갈한 스시, 참치회 / 천안 불당동 엔타스시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엔타스시 천안본점 후기] 정갈한 스시, 참치회 / 천안 불당동 엔타스시 + 주차

뜻소정 2022. 6. 7. 13:40
반응형

엔타스시  천안본점 후기

천안 불당동 엔타스시

정갈하고 깔끔한 스시 그리고 참치회

엔타스시 천안본점 / 천안 불당동 엔타스시

 

아끼던 동생들이 먼곳까지 와줘서

고마운 마음에 참치를 사준날이었어요 (덜덜)

 

천안 여러군데를 찾다가

유명한데 한번도 안가본 엔타스시를 방문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결제 시 차 번호를 말씀드리면 됩니다 !)

 

낮시간엔 예약이 되지않아

점심시간 이전에 가려고 조금 서둘러서

11시 조금 넘은시간에 갔는데 이미 웨이팅이...

가게안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ㅋㅋㅋ

 

엔타스시 천안본점 웨이팅하는 공간이 가게 들어서자마자 따로 있어요

 

하지만 매장이 꽤 넓은편이라 조금 기다리니

바로 자리가 나더라구요

운좋게도(?) 룸 처럼 생긴곳에서 식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엔타스시 천안본점

 

메뉴는 상당히 많았는데요,

동생들은 못고르고 멘붕왔길래

제가 다 주문했어요 ㅋㅋ

 

저희는 특 모듬초밥3개 + 참치모둠(소) - 9만원 주문했어요 !

 

엔타스시 천안본점 메뉴판
엔타스시 천안본점 메뉴판

 

양이 많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래도 참치회까지는 사줘야 제대로 사준거니까 ㅎㅎ

 

그리고 이런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물론 저는 패스...

엔타스시 천안본점

 

그리 오래기다리진 않았고

적당한 시간에 음식이 나왔어요

 

특 모듬초밥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별히 흠잡을 데 없고 무난했던 스시였어요

 

사이드 반찬도 여러종류가 있었고,

특히을 주시던데

참치회에 싸서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엔타스시 특 모듬초밥과 사이드

 

그리고 두둥 ! 대망의 참치회

금가루까지 뿌려져 있는거 보이시나요? ㄷㄷ

 

참치모둠회라서 4가지 종류의 참치회가 있었어요

신선하고 시원시원하고 쫄깃쫄깃했어요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단, 참치회가 커서 가위로 잘라 드셔야 해요 !

 

엔타스시 참치모둠회 + 금가루

 

아래 사진은 풀샷 !

 

엔타스시 초밥 + 참치회

 

엄청 배불렀는데...

참치회를 시켜서 서비스로 

연어구이와 매운탕까지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구이는 뼈가 많아서... 먹기는 힘들었고

매운탕도 쏘쏘 였습니다.

사실 배가 많이 불렀어요 ㅋㅋ

 

서비스 연어구이와 매운탕

 

그리고 마지막 후식 !

이제보니 초점이 많이 이상하네요 ㅋㅋ

 

엔타스시 후식

 

이렇게 모든 식사를 마쳤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았고 서비스도 친절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맛으로 보았을 때

무난하거나 조금 아쉬웠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ㅎㅎ

 

물론, 내돈내먹 입니다 :)

 


 

TMI인데 (말이 많은 타입임),

엔타스 상품권은 여기서 사용이 불가능해요 !

엔타스 상품권이라서 엔타스시 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혀달랐네요 ㅋㅋㅋ

심지어 상품권 뒷면에도 엔타스시는 없었...

 

저는 천안사랑카드로 결제하고

기분좋게 동생들을 배웅해 줬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