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대손관 천안 두정점 후기] 대기업의 밀면, 돈까스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대손관 천안 두정점 후기] 대기업의 밀면, 돈까스 + 주차

뜻소정 2022. 6. 6. 15:28
반응형

대손관 천안 두정점 후기

대기업의 밀면(?), 돈까스

운영시간은 아래 사진 참고 !

 

대손관 천안 두정점

 

대손관 천안 두정점 운영시간

 

주말에 여지없이 등산을 갔다가

밀면이 당겨서 찾던중에 처음보는 가게

대손관 천안 두정점이 있어서 방문해 봤어요

 

자주 가던 밀면집이 있었는데 (자주가는데 아직 포스팅안함 ㅋㅋ)

오늘은 새로운 도전으로 이곳을 방문했어요

 

역시나 대기업의 느낌이 난다했더니 프렌차이즈였네용

가게는 초록색으로 확 눈에 띄더라구요

 

대손관 천안 두정점 가게 앞 메뉴판

 

아참, 주차는 같은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가게 뒤편 골목사이로 들어오셔야해요

참고로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많이 좁아요 주의 해주시고,

주차 후 1층으로 나와서 밖으로 나와서 가게로 들어가셔야 할 것 같아요

주차권은 따로 필요없어요

 

B1 주차 후 1층으로 이동

 

 

실내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놀랐어요

 

손님도 꽤 많아서 천장만 찍었어요 ㅋㅋㅋ

나빼고 다 알고 있던 가게였나봄...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려고 보니,

예전 부산 아그라 식당에서 봤던 

태블릿 오더형식이네요 ㅎㅎ (반갑)

 

편리한 태블릿 오더방식과 수저셋팅사진

 

하지만, 태블릿 오더형식이라

메뉴판 사진을 찍기가 힘들었네요ㅠㅠ

(그래도 가게 앞 메뉴판사진이 있어서 다행)

 

저희는 밀면1 + 비돌박이(비빔빌면+차돌박이)를 주문(1.8만)했어요

돈까스를 너무 시키고 싶었지만...

저의 다른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절한 운동 중이라...

(돈까스가 사실 최애음식인 사람입니다...)

 

하지만, 밀면가게에선 밀면을 먹어야겠죠?

(밀면 가게가 아닌가?!!!)

 

대손관 천안두정점 밀면

 

짜잔, 정말 맛있게 생겼죠?

간단히 후기를 남기자면,

제목에서 이미 스포를 했지만 '대기업 맛'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저는 대기업맛을 좋아해서 싹 먹었지요 ㅋㅋ

 

그리고 사진 맨 아래 작은 그릇은 온육수 인데요,

아래 사진에서처럼, 온육수 / 김치 / 단무지 등은 셀프로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온육수를 조금 덜어와서 맛만 봤습니다 ㅋㅋ

 

온육수 셀프 서비스

 


 

마지막으로 TMI하나만 더 적고 마무리할게요

(항상 하고싶은 말이 많은 타입임)

 

태블릿 오더후에 가입하라는 호소(?)가 있어서

가입을 했더니 제 번호가 계속 태블릿에 뜨더라구요

하지만, 결제후에 보니까 로그아웃되어 번호가 사라져요

그러니까 별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